심플한 극초기코인 이지네트워크(easycoin) 하루 2개 12시간형
본문 바로가기

코인_극초기 및 에어드랍

심플한 극초기코인 이지네트워크(easycoin) 하루 2개 12시간형

반응형

이지 네트워크 Easy Network 교육 및 NFT 및 P2P결제, 곧 시작할 예정인 온라인 컴퓨터 아카데미에서 사용할 수 있고 우리가 제공할 계획인 많은 다른 서비스에서 활용될 수 있다고 함.

채굴은 매우 간단함.  12시간마다 1개채굴되며 친구초대시 10개보상

구글스토어에 있으며 (Easy Mining)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다.

http://easynetwork.site

 

EasyNetwork

Join In Our Innovation Download And Start Earning Today Easycoin is made to provide affirmative chances and to give big opportunities Use Easycoin to prepare your future

easynetwork.site

 

1.FAQ

EasyCoin 비젼

EasyCoin은 기존 통화를 번개 같은 속도와 편리한 결제 시스템으로 대체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암호화폐입니다.

EasyCoin은 SCAM?

EasyCoin은 사기가 아닙니다. EasyNetwork는 일상 생활에서 EasyCoin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투자뿐만 아니라 실제 가치의 동전.

EasyCoin은?

EasyCoin은 Easy P2P 서비스, 온라인 아카데미 서비스, NFT 옥션 서비스 등 많은 서비스에서 사용될 수 있으며, 기타 많은 서비스가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온라인에서 다양한 서비스에서 Easycoin을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data-language="ko">

출금은 언제?

사용자는 온라인 아카데미 서비스가 시작되면 곧 EasyCoin을 출금할 수 있습니다. 철회된 EasyCoin을 활용하여 아카데미 서비스의 수강료를 결제하고 블록체인, AI, 빅데이터, 사이버 보안 등 IT 분야의 첨단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EasyCoin의 가치는 어떻게 높이나?

EasyCoin은 Bitcoin, Ethereum, BNB, Dollar 및 EasyCoin을 지불로 받는 온라인 아카데미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EasyCoin을 채굴하는 것만으로도 사용자는 해당 분야 최고의 전문가로부터 최첨단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EasyCoin은 BSC 메인넷에서 제공될 것이기 때문에 EasyCoin을 받는 모든 Dapp은 그것을 활용하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왜 EasyCoin인가?


EasyNetwork는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알려지지 않았지만 재능 있는 아티스트를 위한 NFT 시장을 만들고, P2P 결제를 만들고, EasyCoin을 단순한 투자를 위한 "코인"이 아닌 "통화"로 만들기 위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EasyNetwork는 어둠 속에 있는 사람들을 "밝게" 만들기 위해 존재합니다.

 

 

2.Service

EasyCoin Mining Application

Easy Mining App은 휴대폰으로 간편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는 편리한 앱입니다. 매일 12시(NYT)에 클릭 한 번으로 사용자는 컴퓨팅 성능 없이 매일 2개의 Easy-Coin을 얻을 수 있습니다. Easy Mining App은 Easy-Coin 유동성을 시장에 추가하고 Easy-Network 사용자를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마이닝 앱에서 얻은 Easy-Coin은 Easy Payment, Easy NFT Auction 및 온라인 아카데미에서 사용됩니다.

Easy Payment

Easy Payment는 최첨단 보안을 갖춘 초고속 암호화폐 결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클릭 한 번으로 수신자(상대방) 정보의 QR 코드를 스캔하면 모든 상황에 대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Easy Payment는 식료품에서 부동산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지불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Easy Payment는 기존의 결제 시스템을 Easy-Network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사용자 친화적이고 신속한 결제 시스템으로 대체할 것입니다.

 

Easy Wallet

보내기 및 받기 기능만 제공하는 지갑과 달리 Easy Wallet은 BTC, ERC20, NFT 및 Dapp Browser용 Multi-Sig Wallet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Multi-Sig Wallet과 고급 개인 키 암호화가 결합되어 사용자는 Easy Wallet에서 제공하는 Dapp-Browser를 통해 서비스와 안전하게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Easy Online-Academy

Easy Online Academy는 Easy-Coin을 결제로 받는 초심자부터 고급 IT 관련 과정까지 과정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Easy Mining App에서 Easy-Coin을 채굴하기만 하면 유명 강사의 최신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Easy-Network는 훌륭한 강사로부터 고품질 교육을 받아 사용자가 재정적으로 안정되기를 바랍니다.

 

Easy NFT Auction

 

Easy NFT는 OpenSea 및 Rarible과 같은 NFT 시장을 제공할 것입니다. NFT를 통한 디지털 자산 판매 뿐만 아니라 NFT를 활용한 온라인 전시, 도서출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NFT(디지털 자산)에서 얻은 모든 로열티는 스마트 계약에 따라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Easy-Network는 로열티를 지분에 따라 안전하고 균등하게 분배하기 위해 "온체인 로열티 분배 시스템"을 독특하게 소유하고 있습니다.

 

Easy DEX

Easy DEX는 Easy-Coin이 유비쿼터스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Easy-Coin은 wETH, BNB, BUSD 등과 같은 주요 암호화폐와 함께 유동성 풀을 갖게 됩니다. Easy-Coin을 BNB로, BNB를 Easy-Coin으로 중개자 없이 교환함으로써 Easy-Coin을 활용하여 발생하는 많은 금융 활동을 촉진할 것입니다. . 이러한 상호 운용성을 통해 Easy-Coin은 빠르게 변화하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주요 코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data-language="ko">

 

3.아래 링크를 클릭한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asynetwork.easy_mining


 

4.회원가입 및 채굴방법

레지스터(Register) 클릭


ID : 8자리 영문 숫자   (본인초대코드로 쓰임)


비밀번호:영문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8자이상


PIN번호 숫자 6자리


이메일 : G메일 추천


추천인코드 : dinolife123


SEND CODE 클릭 후 이메일주소로 코드(6자리 숫자) 확인 복사하기


이메일 인증번호(VERIFICATION CODE) 입력


레지스터(Register)클릭


번개표시 클릭 채굴시작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