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가입)극초기코인 쿠고우엑스 KuGouEx 에서 SHIBM, SHIB 채굴하고 어떤 혜택이 있을까?
본문 바로가기

코인_극초기 및 에어드랍

(사전가입)극초기코인 쿠고우엑스 KuGouEx 에서 SHIBM, SHIB 채굴하고 어떤 혜택이 있을까?

반응형


KuGouEx, 거래를 위한 무료 MNT 발표 공식 시작은 2021-10-01
황당한 실수로 놓쳤던 SHIBM을 채굴할 수 있는 기회가 또 주어지는 것 같습니다.
위 거래소에 가입하시면 SHIBM과 MNT를 채굴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SHIBM과 SHIB는 어떤 비율로 스왑? 등하는지 궁금하네요. 오늘 들어가 보니 있던 MNT는 채굴을 위한 포인트라 하는데 SHIBM과 SHIB도 채굴이 가능할 것 같은데 말 그대로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10월 10일

data-language="ko">


1. 아래 링크를 클릭한다.
https://www.kugouex.com/en/mobile_register.html?code=9YtsfC

Register

www.kugouex.com



2. 회원가입 및 채굴방법
핸드폰가입도 되고 이메일 가입도 됩니다.
이메일 : G메일 추천
오른쪽 캡챠문자 그대로 입력하기

추천코드 : 9YtsfC    (링크에 들어가 있슴)

내 이메일가서 인증코드 6자리 입력
Next클릭
비밀번호 : 영문대문자소문자 숫자 조합 8자이상
비밀번호 확인
Complete registration 클릭

data-language="ko">


3. 인증관련
왠지 나중에 Security center와 Autentication 다 인증하라고 할 것 같으니 미리 할 수 있는 것은 한다
메뉴 하단 My클릭
1) Security center클릭해 이메일, 핸드폰번호, Google certification(OTP 등록) 해놓는다. Goggle certi.는 Bound로 만들어 놓는다. (구글 OTP 검색해서 깔아놓고 goole certi. 누르면 설정키 입력 또는 QR 코드 스캔해서 계정이름(KUGO어쩌구저쩌구) OTP 만들어서 Bound해 놓자)
2) Authentification은 L1은 이미 되어있고 L2까지 해야 인출이 되는 것 같으니 역시 해 놓는다 아래 여권, 운전면허증, 신분증으로 선택해서 할 수 있다. (운전면허증 예시임) 결과는 Certified라고 되면 성공!


아래는 공지된 번역글 그대로 가져왔으니 감안해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수정도 안했습니다.

MNT 소개:

MNT는 KuGouEx의 무손실 채굴에 참여하기 위한 지불 포인트입니다. 거래, 전송 및 교환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KuGouEx에서 모든 통화를 거래하여 MNT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USDT의 회전율에 대해 1 MNT를 얻을 수 있습니다.

KuGouEX는 디지털 자산이 가격 변동이 크고 투자 위험이 높은 혁신적인 투자 상품임을 따뜻하게 상기시킵니다. 투자하기 전에 디지털 자산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투자 능력을 합리적으로 판단하고 신중하게 투자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KuGouEX는 더 나은 제품과 더 나은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KuGouEX 팀

2021년 10월 1일(SGT)

발표
2021-09-09 20:00:00

KuGouEX 사용자 여러분:

KuGouEX는 Mother(SHIBM)을 출시하며 구체적인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HIBM은 입출금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USDT는 입출금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3. SHIBM/USDT 시장 거래: 9월 9일 21:09(SGT)


SHIBM의 목적은 "난민을 코인 서클에 저장"하는 것입니다. 유통의 100%는 체크인 마이닝 풀에 잠겨 있습니다. 프로젝트 당사자는 예약이 없습니다. 사용자는 체크인하여 수십억 또는 심지어 수조 개의 토큰. , 완전한 커뮤니티 자율성.

SHIBM은 비파괴적인 채굴 생태계에 의존하여 원래 1개의 SHIBM을 파괴하고 1개의 Shiba(SHIB)로 나눴습니다.이것은 분산형 가치 이전 실험이며 Shiba를 고정하여 지속 가능성을 달성하기 위해 파괴와 가치 이전의 목적입니다.


영어 이름: Shiba Inu Mother

영어 약어: SHIBM

총 발행량: 10,000조

계약 주소(HECO):

0x03Ed8F569DCF8824c48Cd8B6Fa8ABA5f21297Ca9

KuGouEX는 디지털 자산이 가격 변동이 크고 투자 위험이 높은 혁신적인 투자 상품임을 따뜻하게 상기시킵니다. 투자하기 전에 디지털 자산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투자 능력을 합리적으로 판단하고 신중하게 투자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KuGouEX는 더 나은 제품과 더 나은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KuGouEX 팀

data-language="ko">



2021년 9월 9일(SGT)

KuGouEX Exchange 공식 출시 안내
2021-09-09 21:00:00

KuGouEX 사용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KuGouEX.COM이 정식 런칭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예정대로 만나 뵙겠습니다. KuGouEX는 사용자를 위해 글로벌 고품질 블록체인 자산을 선택하고 다중 통화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블록체인 자산 거래 플랫폼입니다.

혁신적인 플랫폼으로서 KuGouEX는 여전히 매우 작고 제품에는 몇 가지 불만족스러운 측면이 있습니다.예를 들어 일부 지역은 사용자 액세스가 불안정하고 거래 통화가 거의 없습니다.우리는 처음부터 시작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계속해서 우수성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용자. 우리는 또한 사용자가 우리의 성장과 발전을 감독하기 위해 더 가치 있는 의견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KuGouEX는 싱가포르 시간으로 2021년 9월 9일에 공식 출시될 예정입니다.신규 및 기존 사용자의 인식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SHIBM/USDT 거래쌍은 싱가포르 시간으로 2021년 9월 9일 21:09에 시작됩니다.다른 통화로의 거래는 차례로 열릴 것입니다. 발표 시간에 주목하십시오.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효율적인 세계적 수준의 블록체인 자산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모바일 APP, 무손실 채굴, DIFI 등 다방면의 서비스를 사용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KuGouEX.COM에 대한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발전하겠습니다. 더 나은 KuGouEX 시대가 도래했다고 믿으십시오!


KuGouEX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uGouEx 공식 웹사이트:www.kugouex.com"="">https://www.kugouex.com"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 https://www.kugouex.com"> https://www.kugouex.com

KuGouEX 팀

2021년 9월 9일(SG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