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초기코인 Exa Protocol 스토리지 코인, 백서탄탄
본문 바로가기

코인_극초기 및 에어드랍

극초기코인 Exa Protocol 스토리지 코인, 백서탄탄

반응형

Exa protocal EXAP토큰 본격 출시는 12월 예상이며
명확히 채굴을 하는건지는 확인이 필요하고 조기 가입자가 얻은 코인은 지갑 배포예정이다. 백서가 잘 갖춰진 앱임.

가입시 10 EXA     추천인 2EXA



1. Exa Protocol는?

Exa Protocol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네트워크에 데이터를 저장하고 Exap 토큰과 교환하여 모바일 장치에 무료 스토리지를 제공기술 구현

조기가입자에게 평생100GB무료저장공간을 제공하고 엑사프로토콜이 활성화되면 일부 무료로 EXAP토큰을 받을수 잇는 인센티브를 준답니다(이 부분은 FAQ에 10월 1일까지로 되어있어 해당이 안되보임)

ERC20 네트워크이고 지갑은 2021.4Q에 출시

토큰은 올해 말에 나올 것이고 조기 가입해서 얻은 토큰은 지갑으로 배포

Exa Protocol은 블록체인과 같은 기술의 민주화를 위한 디딤돌이 될 것입니다. IPFS는 분산 파일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성공적으로 보여주었지만 필요한 규모는 모바일 우선 접근 방식을 통해서만 활용될 수 있습니다. Exa Protocol은 기업의 컴퓨팅 리소스를 분산시키기 위해 Exa Compute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data-language="ko">




2.아래 Exa Protocol 링크를 클릭한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xaprotocol.app

 

Exa Protocol - Early Access - Google Play 앱

Exa Protocol Early Access를 사용하면 네트워크에 장치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3.회원가입 및 채굴방법


가운데 화살표 표시를 오른쪽으로 밀어서 초대코드와 구글자동연동으로 가입이 끝난다.


추천인코드 ENG297607708

초대코드 입력시 10EXA

홍보 추천초대시 2EXA 보상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