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MURIAN 레무리아 P2E 100 LML디앱 에어드랍(가스비 없음)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EMURIAN 레무리아 P2E 100 LML디앱 에어드랍(가스비 없음)

반응형



레무리아 쇠퇴의 마지막 단계에 있는 문명에서 일어나는 게임의 세계는 곧 재편될 것입니다. 레무리안이 시작된 후, 그들은 지적, 마법적 진보의 정점을 달성했습니다. 기술 발전과 대인 접촉을 위한 텔레파시 의존의 결과, Lumerian 문명은 단조로워졌고 붕괴 직전입니다.
다른 인간 종은 많은 민족의 자기 조립의 결과로 레무리아인의 후손입니다. 새로운 종족과 부족의 수가 증가했고, 패권을 놓고 서로 경쟁했습니다. 행성은 더 큰 힘을 얻기 위해 악의 세력과 힘을 합치는 종족에 의해 지배될 것입니다. 레무리아 문명 전체가 이 세력에 의해 파괴될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다른 종족들은 이 사악한 존재들과 싸우기 위해 뭉쳐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당시에는 엄청난 혼란이 있었습니다.




게임의 판타지 메타버스에서 플레이어는 폭정 근절, 선한 사람들 지원, 적과의 싸움을 제외하고는 지구를 탐험하는 임무를 가지고 레무리아의 한 장소로 이동되어 전사로 변경됩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극적인 갈등에서 패배할 수 있고, 새로운 지역을 정복할 수 있으며, 둥지를 지을 수 있습니다.
레무리아의 위험한 세계는 오래된 중세 환경에서 마법과 요술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정제 또는 제작은 게임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공격과 약탈로부터 자신의 지역을 보호하기 위해 고유한 무기와 방어를 설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Lemuria를 통해 플레이어는 땅에 거주하고, 가구와 구조물을 만들고, 다른 사람을 약탈하고, PvP에 참여하고, 자신의 캐릭터 클래스를 디자인할 수도 있습니다...

에어드랍 100
추천시 Referral to get 10% BNB + 10% LMT

계약주소 BSC
0x76645E3Cb8A3Bd36541275e4a68d46f14Dd75311

아래 링크를 전체복사해 디앱/브라우저 실행한다.


https://lemurian.io/?ref=0x8477c9757bff5040ce59c3bfcc8c8a9eb3aaa8bd

 

Lemurian

 

lemurian.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