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 Chain Staking, 파이코인처럼 노드 운영 가능한가?(Staking 계산방법)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ORE Chain Staking, 파이코인처럼 노드 운영 가능한가?(Staking 계산방법)

반응형

CORE 코인은 파이코인처럼 일반 데스크탑으로 노드운영이 가능한가? 대답은 No. 입니다.

개인은 staking 참여가 유일한 방법임.

비트코인 대형 채굴풀은 아니더라도 재단을? 구성하여 노드풀을 구성하여 검증인 자신도 일정량 staking 참여하는 형태는 가능하다.

채굴자가 위탁(delegate)을 검증인(validator)에게 맡기고 검증인은 validate하는 대가로 수수료를 받고 채굴자는 생태계 형성의 대가로 rewrad를 받는다.

개인도 노드운영도 가능하나 리눅스등 운영체계, 클라우딩 컴퓨팅 구축, 네트워크 지식등이 필요하기 때문에 해당 지식이 풍부한 사람외에는 힘들지 싶고 거의 재단형태로 채굴풀이 될 것이다.

 

 

 

 

가입방법

가입링크(register link)

https://www.btcs.love/invite/1tf8v


1)위 링크 클릭 후 Sign up클릭
2)이메일 입력 후 Next클릭
3)이메일로 온 인증번호 입력
4)비밀번호 입력 후 Register클릭
5)Download APP클릭해 앱을 다운받고 설치
6)하단의 Mining클릭
7)Start Mining클릭하면 로그인
8)KYC 등록(인증)
①Real-name Authentification(실제 이름 인증) -Name : 여권이름 성 순 작성 (예, GILDONG HONG) -Passport Number(ID No./Driver License Number) : 여권번호, 주민등록증번호, 면허증 번호도 됨
②Start Face Verification 클릭(얼굴인증) -윙크도 하고 얼굴을 좌우 위아래 올려도 보고 얼굴을 천천히 클로즈업 등등 앱에서 지시하는 데로하면 됨. 1~2차례는 쉽지 않고 5~6차례 지시대로 수행하면 됨
-Confirm 클릭

네이퍼 카페 – 사토시 BTCs 마이닝 모여라

https://cafe.naver.com/btcsmining

꼭 가입하고 하루 정도 놀다보면^^ 다 알게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