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코인(SEIDD) 충분히 지켜볼 만한 코인(소문...)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씨드코인(SEIDD) 충분히 지켜볼 만한 코인(소문...)

반응형

1)가입링크

https://www.seidd.com/#/?code=z8eef0

 

SEIDD

 

www.seidd.com

 

가입방법은 아래 블로그 참조하세요~

https://besoojincarpedeum.tistory.com/1654

 

선점 극초기코인 씨드코인 (SEIDD DPOS+VRC 합의알고리즘) 하루 1.08 SEIDD(초기 사토시 코어코인이 연

SEIDD DPOS + VRC(Verifiable Random Funcion) Make trust easier (신뢰을 더 쉽게 만든다) SEIDD는 신뢰를 더 쉽게 만듭니다. SEIDD는 정의할 수 있고 완전한 블록체인 기반 프로토콜입니다. SEIDD는 마이크로 커..

besoojincarpedeum.tistory.com

 


1.백서 내용
백서 48장으로 역대로 가장 많은 백서로 보임
새로 개발된 고유한 합의 프로토콜 DPVB
완전한 모듈식 재개발 및 적용가능성 용이하기 때문에 포괄적인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2.소문들

오픈 등록 19일째, 앱 런칭 9일째입니다.

씨드 텔레그램 오피셜 커뮤에 찔러봄
private sale 하면 안좋은거 같은데...재단 개발비 부족인가? (대답빠르네요)

세계 20위권과 100위권 중 사모투자가 필요 없는 코인은? 사모발행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채굴용 채굴기를 구입하려면 여전히 수만, 수십만 투자해야 합니다.
백서에 사모펀드 3000 SEIDD 있음

이벤트(BNB) 수시 진행, 0.01BNB 최소인출이고 수시로 하네요

증권거래소 상장 전 내부거래에 대한 시장조성가격이 공개된다

씨드 소식(오피셜 커뮤발)

SEIDD TRON 체인 계약 주소: TAFe13W6tgymw7yD4UB5mQTZoqFed9z29G

우리는 2022년 10월 25일경에 바이낸스 체인 크로스체인을 수행할 것입니다.
SEIDD 메인넷은 2023년 6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테스트넷도 아니고 2022년10월의 Binance 및 TRON 교차 체인 거래를 기반으로 한다면 거래 가능하단 소리네요.

도메인 이름 www.seidd.com을 구입하는데 120만 달러(13억) 의 비용이 들었다 함.
10월에는 세계10대 기관에 리스팅?

그리고 거래 당시의 총 유통량은 많지 않습니다
총량은 6,800만 명, 총 채굴 인원은 수백만 명으로 가격은 상상할 수 있는 수준이다.




3.백서 상세 보기
The SEIDD consensus mechanism
DPVB는 DPOS, VRF(검증 가능한 랜덤 함수), BFT(비잔틴 내결함성)를 결합한 새로운 합의 알고리즘이다. DPVB 합의 알고리즘에서 SEIDD 노드는 먼저 합의 노드가 되기 위해 양도 애플리케이션(deposit application)을 제공해야 합니다. 세 종류의 노드가 모든 합의 노드에서 검증 가능한 난수에서 무작위로 선택된다: 대안 노드, 검증 노드, 확인 노드. 대안 노드는 대안 블록을 제안하고, 검증 노드는 대안 블록을 변별하며, 검증 결과에 대한 노드 벤더 이후 블록의 합의를 확인한다. DPVB 컨센서스는 컨센서스를 형성하기 위해 전체 네트워크의 모든 노드가 필요한 것은 아니다. 대신 저당권(mortgage)의 형태로 VRF(검증 가능한 랜덤 함수)의 랜덤 선택성을 이용해 여러 노드 중 3개 그룹의 노드 일부를 선택하기 때문에 확장을 실현하고 속도를 향상시킨다. 동시에, 무작위성과 DPOS 컨센서스의 결합은 공격(보안, security)에 대한 알고리즘 내성을 보장하며, 3분의 2 내결함성 검증 방법 BFT는 빠른 블록 컨센서스를 달성할 수 있다. 신뢰, 안전, 신속, 끈적임 및 기타 요소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합니다.
The SEIDD runs across the chain
블록체인 산업이 빠르게 발전하면서 다양한 퍼블릭 체인, 프라이빗 체인, 얼라이언스 체인이 서로 다른 블록체인 간 고른 가치 교환을 소통하는 방법, 즉 서로 다른 산업의 유기적인 통합을 실현하고, 블록체인 간의 연결성을 실현하며, 체인 순환의 비즈니스 목적과 가치를 실현하는 방법에 문제가 생겼다.온, 크로스 체인 상호 작용 기술의 블록체인은 실제 긴급한 요구, 즉 크로스 체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블록체인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 적합한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형성했다.블록체인의 고립과 폐쇄는 물론 체인 간 높은 이성화 때문에 블록체인 간 데이터 유통과 가치 이전은 블록체인 기술의 광범위한 적용을 방해하는 기술적 병목현상이 됐다.'크로스체인' 기술은 서로 다른 체인 간의 자산과 데이터 등 크로스체인 운영 문제를 해결하고, 블록체인 상호연결을 실현하며, 블록체인의 상호운용성과 확장성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술로서 역사적인 순간에 등장했다.블록체인은 비트코인의 지속적인 혁신과 인프라 확장을 기반으로 한다.현재 블록체인은 접근 메커니즘과 노드의 분산 정도에 따라 퍼블릭 체인, 프라이빗 체인, 얼라이언스 체인으로 나눌 수 있다.
서로 다른 블록체인 시스템이 서로 다른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됩니다.
여덟 개.이들 체인은 서로 다른 분야에 적용되거나 운영 메커니즘이 다를 수 있지만, 서로 다른 블록체인이 저장하는 블록 정보의 격리는 블록체인의 가치 '섬' 효과를 필연적으로 이끌어낸다.현재, 크로스 체인 기술은 거래의 원자 해결, 분산 방식으로 다른 체인의 거래 상태 확인, 두 체인의 총 자산(가치), 독립적이고 안전한 운영, 크로스 체인 플랫폼의 실현 등 4가지 주요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현재 블록체인 크로스체인 메커니즘은 일반적으로 적용가능하지 않은데, 그 이유는 그 이전의 수요의 강도가 낮을 뿐만 아니라 많은 기술적 어려움도 큰 걸림돌이기 때문이다.
SEIDD 소스 체인은 대상 체인 사이에 있으며, 교차 체인 트랜잭션의 검증과 실행을 완료하기 위해 추가 릴레이 체인이 구축된다.릴레이 체인의 노드는 각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별도로 배치되며, 교차 체인 트랜잭션의 정보가 동시에 개시된다.사용자가 교차 체인 트랜잭션을 시작한 후SEIDD, 릴레이 노드는 정보를 릴레이 체인으로 전달하고 트랜잭션 데이터를 검증합니다.검증 후 해당 트랜잭션은 릴레이 체인의 합의 노드를 통해 구성되고 서명을 완료한 후 최종적으로 릴레이 노드를 통해 대상 체인으로 전송됩니다.SEID 릴레이 모드
9는 매우 우수한 교차 체인 모드입니다.릴레이 체인과 많은 수의 블록체인을 통해 대규모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블록체인 교차 체인의 효율성을 높인다.릴레이체인 그 자체도 블록체인으로 블록체인의 다양한 장점이 있어 데이터 보안을 보장해준다.그러나 유사하게, 릴레이 체인의 구성 또한 매우 복잡하고 매우 어렵다.
릴레이 체인에서SEIDD는 현대적인 비동기(비동기) 비잔틴 결함 허용(BFT) 알고리듬을 통해 효과적인 블록에 대한 상호 합의를 달성한다.알고리즘은 단순한 것에서 영감을 얻는다.텐더민트허니 오소리 BFT.T후자는 대부분의 검증자가 정직한 한 임의 네트워크 결함이 있는 아키텍처에서 효율적인 내결함성 알고리즘을 제공한다.허가증 모드 네트워크로도 충분할지 모르지만 SEIDD는 완전 개방·개방 시나리오로 배치할 수 있는 네트워크로 이를 유지하기 위해 특별한 조직과 권한을 신뢰할 필요가 없어 검증단을 관리하고 법을 준수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방안이 필요하다.우리는 DPVB 기반 합의 알고리듬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블록체인 시스템, 특히 단일체인의 성능이 점차 블록체인의 발전을 제약하는 병목현상이 되고 있다.처리를 위해 일부 작업을 사이드 체인 또는 언더 체인으로 전송함으로써 성능이 향상됩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 10개를 개선할 수 있다. SEIDD는 기본 퍼블릭 체인의 성능과 기능 병목 현상을 돌파하며, 일부 기능 혁신도 사이드 체인을 통해 실현될 수 있어 메인 체인의 보안을 보장한다.교차 체인 상호 운용을 실현합니다.단일 블록체인 시스템은 상대적으로 폐쇄적이며, 외부 정보에 자유롭게 접근하거나 정보를 외부로 전송할 수 없으며, 블록체인 기술, 체인 및 체인 상호운용성 문제가 점차 두드러지며, 교차 체인 결제 및 결제, 분산형 외부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가 포함된다.변경, 교차 체인 정보 상호 작용 등.
Multi-chain parallel
다중 체인 병렬
SEIDD는 하위 체인 등록 액세스를 지원한다, 백본(backbone) 및 하위 시스템은 블록 및 트랜잭션을 검증하기 위한 cross consensus를 이용한다. SEIDD 토큰은 SEIDD 백본과 서브체인 사이에서 순환할 수 있습니다.; 서브체인은 블록 헤더를 백본에 보고하고 메인체인은 서브시스템 블록을 감사한다(audit).
1.크로스 체인 컨센서스 도메인(크로스 체인 컨센서스 도메인)
주 체인 노드와 하위 체인 노드는 cross-chain consensus domain을 형성한다. 여기서 노드는 교차 체인 트랜잭션에 대한 합의에 도달한 다음 다른 피어 노드(peer node)와 cross-chain date를 공유한다.
2.교차 체인 컨센서스 노드(크로스 체인 컨센서스 노드)
교차 체인 합의 도메인에 가입하는 노드는 네트워크 모듈, 교차 체인 프로토콜 프로세서 모듈 등과 같이 교차 체인 합의에 필요한 모듈을 추가로 로드해야 한다.
3.안전(Safety)
교차 합의 백본 및 하위 체인 최소 노드 제약은 교차 합의 도메인의 중앙 집중화를 방지한다. 교차 체인 노드는 동적으로 조정되어 단일 교차 체인 노드가 교차 체인 정보를 연속적으로 방송(broadcast)할 수 없다
4.SEIDD 스마트 계약
모듈 구조의 관점에서, SEIDD는 스마트 계약 모듈로 내장된 SEIDDVM입니다.외부 서비스 모듈의 SEIDD 스마트 계약 모듈 및 기본 설비 모듈(네트워크 모듈, 메모리 모듈, 계정 모듈 등), 메모리 모듈, 기본 암호화 알고리즘, 계정 모듈, 네트워크 모듈 및 기타 모듈
스마트 계약에 대한 기본 지원.스마트 계약은 상위 계층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정의되고, 인터프리터에 의해 해석되고, 메모리 모듈에 의해 저장되며, SEIDDVM 모듈에 의해 작동된다.SEIDD 스마트 계약 통역기는 다양한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할 것이다.앱 개발자가 설계할 수 있음SEIDD는 그들만의 친숙한 언어로 스마트 계약을 체결합니다.
5.SEIDDO 오픈소스 커뮤니티
SEIDD는 커뮤니티 주도의 글로벌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이며, 커뮤니티 생태학은 오픈소스 프로젝트의 활력소이다. SEIDD 커뮤니티는 다음의 개발을 촉진할 것이다. SEIDD ecology는 완성된 개발 문서, 성숙된 개발 도구, 다양한 개발 대회 조직, 우수한 응용 프로그램 지원, 프로젝트 기여자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SEIDD가 커뮤니티를 설립했습니다.당초 SEIDD팀이 인수한 재단은 오픈소스 프로젝트의 개발 및 구축을 지원하고 추진합니다. SEIDD, 그리고 오픈 소스 생태계의 보안, 조화 및 개발을 촉진한다.
Halve mechanism
컴퓨팅 파워 마이닝의 하프 메카니즘:
첫번째 반감기 SEIDD는 전체 네트워크의 컴퓨팅 파워 마이닝 양이 100만 SEIDD에 이른다는 것이다.
두번째 반감기는 채굴의 수가 2백만 SEIDD로 줄어드는 것입니다.
세번째 반감기는 400만 SEIDD개에 달합니다.
네번째 반감기는 800만 SEIDD
다섯번째 반감기는 1,600만 SEIDD
여섯번째 반감기는 1,980만 SEIDD
22백만 SEIDD 굴착까지 전체 네트워크의 일일 고정 수량 채굴이 사용될 것이다.
채굴 기간은 8.5년.
SEIDD 분포: 총 6,800만

  1. 총 컴퓨팅 force mining: 2,200만
  2. 사유자본(Private equity) 3,000만
  3. 파운데이션 3백만
  4. POS Mining 5백만
  5. Node Mining 8백만

POS Mining 및 Node mining은 official SEIDD 이용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