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라 SIDRA BANK FAQ 확인해보기(홈페이지 깔끔하게 업그레이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씨드라 SIDRA BANK FAQ 확인해보기(홈페이지 깔끔하게 업그레이드)

반응형

가입링크

https://www.minesidra.com/signup?ref=1bfcc666f19a48289f6ed984c59038fc 

 

Sidra Bank

Welcome! We are planting our Seeds to grow our vision in Digital Islamic Banking to create the world largest decentralized Islamic DEFI Sidra Bank.

www.minesidra.com

 

새롭게 홈페이지 단장한 씨드라(SIDRA) 뱅크 코인입니다.

현재는 블록체인 1단계 가동중이고 거래가 가능한 3단계 메인넷은 1년 1개월 정도 남았습니다.

FAQ

장기 프로젝트로 SIDRA는 사기가 아니다.

HEC Paris의 졸업생 2명이 만든 코어팀이 이끌고 있다. 프로젝트의 성공을 장담할 수 없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공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 꿈을 꾸고 최고의 기준을 유지한다.

24시간마다 체크인해 마이닝. 친구 초대로 시간당 비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 3일동안 채굴 후 방패(보안서클)를 구축후 수익을 더 올릴 수 있다.

휴대폰 성능에 영향 미치지 않음. 앱을 닫아도 채굴됨(원장을 확보)

초기 멤버(네트워크 기여)들은 더 높은 마이닝 비율 제공한다. SIDRA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활성 사용자가 증가할 수록 반감기가 적용될 것이다(예 1000만명, 1억명) 0이되면 거래 수수료를 통해 보상을 계속 받는다.

 Ambassador 역할은 25% 초대자로부터 보너스 받음.

3~5명의 보안서클을 구축하면 보너스 받음. 3일 마이닝 후 보안서클의 새 아이콘을 홈스크린에서 볼 수 있다.

현재 SIDRA의 가치는 0이다. 2008년 비트코인과 비슷하다. SIDRA의 가치는 타인이 제공하는 시간, 관심, 상품 및 서비스
네트워크의 구성원들, 우리의 관심, 재화, 서비스를 하나로 묶음으로써 공통 통화, 시드라의 회원들은 더 많은 것을 잡으려고 하고 이런것들이 뒷받침될 것이다.

우리는 이 디지털 통화와 시장을 분배함으로써 통화, 공동체 구축, 시드라 은행 개발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기술.다음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SIDRA를 Sidra가 전체로 전환될 때 프로젝트의 3단계 분산형 블록체인인출하거나 다른 통화로 교환할 수 있을 것이다.

시드라는 2019년 3월 14일에 프로젝트의 1단계를 시작했습니다. 1단계 동안 잔액이 기록됩니다. 시드라가 바뀌었을 때 명예를 보장하고. 메인넷(3단계)으로 이동합니다. 가짜계정은 다 솎아낸다. Sidra's account verification process

 

시드라는 언제 가치가 있을까? 언제 돌아볼 수 있을까? 시드라가 진짜 돈을 벌었다고?

시드라의 보유자들은 시드라를 "진짜" 돈으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이 Sidra's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때.
마켓플레이스 또는 시드라를 법정 통화로 교환한다. 암호화폐 보유자들은 두 가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실제" 화폐로 보유(또는 "현금 인출"): 1) 직접암호 또는 2)를 사용하여 상품 및 서비스 구매 암호화폐를 법정 통화로 교환(예: 달러)로 교환한다. 유로 등)을 암호화폐 거래소에.
1) Sidra와 함께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구매합니다. Sidra Network는 P2P 시장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우리 멤버들이 시드라를 직접 보낼 수 있는 곳. 상품과 서비스를 사다 우리는 실험을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19년 4분기부터 Sidra의 앱 내 전송이 가능합니다.
2) 시드라를 암호화폐의 법정 화폐로 교환하는 것. Sidra의 핵심 팀은 언제인지 통제하지 않는다. 암호화폐 거래소(바이낸스, 코인베이스, 크라켄 등)) 시드라를 상장하기로 결정한다.
프로젝트 3단계(즉, 메인넷)에서 거래됩니다. 그 때 포인트, 거래소는 시드라 상장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Sidra의 핵심 팀은 구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둘이상의 장치에서 채굴은 방지한다.한사람당 하나의 계정 엄격한 규칙임

캡챠, 합의알고리즘(보안)으로 걸러냄. 최소화된 분산형 KYC 프로세스

 

현재는 1단계 통화(SIDRA)의 분배, 당신 전화기는 암호화폐지갑 역할을 하는 것이고 계정에 연결된다. 앱 내/외부 지갑이 SIDRA와 거래를 제출함으로써 그것과 거래하며 직접 블록체인을 사용한다.

2단계는 테스트넷

3단계는 메인넷

시드라 네트워크는 허용된 모든 개척자에게 암호화폐를 제공하고 있다.이러한 법규가 기술, 정책 및 정치적 사건의 변화로 인해 빈번히 변경되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