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 DAO 리스트 어서리티(Least Authority) 코드보안감사 전문업체 의뢰(feat 이더리움 보안감사업체임)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ORE DAO 리스트 어서리티(Least Authority) 코드보안감사 전문업체 의뢰(feat 이더리움 보안감사업체임)

반응형

가입방법

가입링크(register link)

https://www.btcs.love/invite/1tf8v


1)위 링크 클릭 후 Sign up클릭
2)이메일 입력 후 Next클릭
3)이메일로 온 인증번호 입력
4)비밀번호 입력 후 Register클릭
5)Download APP클릭해 앱을 다운받고 설치
6)하단의 Mining클릭
7)Start Mining클릭하면 로그인
8)KYC 등록(인증)
①Real-name Authentification(실제 이름 인증) -Name : 여권이름 성 순 작성 (예, GILDONG HONG) -Passport Number(ID No./Driver License Number) : 여권번호, 주민등록증번호, 면허증 번호도 됨
②Start Face Verification 클릭(얼굴인증) -윙크도 하고 얼굴을 좌우 위아래 올려도 보고 얼굴을 천천히 클로즈업 등등 앱에서 지시하는 데로하면 됨. 1~2차례는 쉽지 않고 5~6차례 지시대로 수행하면 됨
-Confirm 클릭

네이퍼 카페 – 사토시 BTCs 마이닝 모여라

https://cafe.naver.com/btcsmining

꼭 가입하고 하루 정도 놀다보면^^ 다 알게됩니다.

---------------------------------------------------------------------------------------------------------------------------------

코드 보안 감사 전문 업체 리스트 어서리티(Least Authority)

1.리스트 어서리티는 이더리움 보안감사업체

현재 이더리움 재단은 이더리움 2.0에 대해 보안기술 업체 리스트 어서리티(Least Authority)의 감사를 받았다. 그 결과 이더리움 2.0에 두 가지 취약점이 있는 것이 발견됐다. P2P 메시징 시스템과 블록 확장 프로그램의 보안에 결함이 있어 개인정보 유출 등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부테린은 해당 문제점은 이더리움 1.0 시절부터 있었던 것이라며 장기적인 관점에서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더리움 2.0의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이더리움은 SSLE(Single Secret Leader Election) 기술에 대해 연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기술은 부테린의 차후 5~10년 로드맵에 포함되어 있으며, 부테린은 이 기술이 이더리움 2.0 2단계 이상 진입할 때 구현될 것이라고 말했다.

2.CORE DAO 9월 8일 트윗

Core DAO는 최소한의 권한으로 힘을 합친다
Core DAO는 L1 + 스마트 계약 감사를 위해 최소한의 권한으로 힘을 합쳤습니다.
메인넷을 향해 나아가면서 Core DAO는 감사를 수행하기 위해 최소 권한을 고용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Least Authority는 10년 넘게 "자유 호환 기술"의 생성을 가능하게 했으며 업계에서 가장 경험이 많은 감사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는 L1 및 시스템 스마트 계약 모두에 대해 Least Authority와 협력해 왔습니다. 그들은 가능한 가장 철저한 분석을 제공하기 위해 수동 검토와 자동화된 취약성 분석을 활용했습니다.

Core DAO는 보안이 가장 중요하며 업계로서 커뮤니티를 더 잘 보호하기 위해 "보안 우선" 사고 방식을 채택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Least Authority와 협력하는 것은 이 사명을 달성하기 위한 훌륭한 단계입니다.

최소 권한 정보

우리는 사람들이 개인 정보에 대한 기본적인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 보안 솔루션을 사용하면 사람들이 인터넷 및 기타 연결된 기술을 보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데이터에 대한 무단 액세스 및 의도하지 않은 시스템 조작에 대해 솔루션을 보다 강력하게 만들 수 있도록 보안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디자인 단계부터 생산 출시 및 그 이후까지 팀을 지원합니다.

Least Authority 팀은 일반적인 보안 취약성과 특정 공격 벡터에 대해 C, C++, Python, Haskell, Rust, Node.js, Solidity, Go 및 JavaScript의 코드를 검토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팀은 암호화폐, 블록체인, 지불 및 스마트 계약을 포함하여 암호화 프로토콜 및 분산 시스템 아키텍처의 구현을 검토했습니다. 또한 팀은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코드와 네트워크를 스캔하고 필요에 따라 맞춤형 도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Least Authority는 2011년에 자유와 호환되는 기술을 만들고 강화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우리는 2016년 베를린으로 회사를 이전했으며 계속해서 노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작은 팀이지만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해 투명하고 개방적임으로써 세상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코어다오 소개

Core는 Web 3의 핵심에서 작동하는 새롭고 독립적인 블록체인입니다. 새로운 합의 메커니즘인 Satoshi Plus에 의해 구동되는 Core는 Bitcoin 마이닝 해시레이트와 Ethereum 가상 머신(EVM)을 활용하는 Turing-완전한 블록체인입니다. Satoshi Plus는 보안, 확장성 및 탈중앙화의 극대화를 보장하기 위해 작업 증명(PoW)과 위임 지분 증명(DPoS)의 최적 기능을 결합하는 프로토콜 기반 검증자 선택 메커니즘을 적용합니다. Core DAO의 사명은 Core 네트워크와 Satoshi Plus 생태계를 보다 광범위하게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3.메인넷은 어떻게 진행이 될까?

최소 한달정도이상 걸리는게 다반사인데 지금 시점을 3분기에 늦어보이기는 한데

이미 보안감사는 진행중이었고 메인넷 오픈시점(3분기내)에 맞춰 발표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