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크리스마스 세계인사법_성탄 특집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리크리스마스 세계인사법_성탄 특집

반응형

 

성탄이고 해서 크리스마스 세계인사법을 그려 보았습니다.

 

몽골은 메르리 크리스마스 ( 몽골이니 "ㅁ"이 들어가니 메르리 크리스 마스, 몽골분들이랑 일하시는 분은 암기 ㅎㅎ)

일본은 우리나라랑 같네요

중국은 셩딴 콰일러 ( 셩딴은 한국어의 성탄과 비슷하고,  콰일러는 ........)

이탈리어는 부온 나탈레 ( 또 누가 보이네요 팔 흔드는 얼굴 부은 나탈레 여성분 ㅎㅎㅎ)

스페인은 펠리쓰 나비다

( 2026년 완공을 앞둔 가우디가 남긴 최고의 유산이자 건축물,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전경에서

또 누가 보이네요 ㅎㅎㅎ, 나비처럼 팔을 흔드네요, 많이 들어본 캐롤송 제목

 

즐거운 성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