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배경화면 이미지 고화질 사진 바탕화면
본문 바로가기

'겨울' 나기

겨울 배경화면 이미지 고화질 사진 바탕화면

반응형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등 올 가을 들어 가장 쌀쌀한 것 같습니다. 계절이 바뀌면 저는 컴퓨터의 배경화면도 계절에 따라 바꾸는데요. 좀 이른 감은 있지만 겨울 배경화면을 찾아봤습니다.

 

data-language="ko">

 

겨울 들에 억새풀이 첫눈에 쌓인 모습이 겨울의 쓸쓸함을 보여주네요.

 

 

아무도 없는 겨울 들판의 갈대숲의 눈쌓인 풍경이네요. 저 눈 쌓인 길을 사뿐히 밟고 소나무가 있는 정자에 가고 싶네요

 

 

엘로스톤 국립공원의 산맥의 눈 덮인 산맥이 강에 반사되어 나오는 풍경이 환상적이네요

 

 

data-language="ko">

 

아이슬란드의 북구 여우인데 너무 이쁘군요~

 

 

실제 사진이 구분이 안가네요. 겨울 분위기, 하늘의 색감과 주위 눈에 덮인 나무와 다정한 연인이 창밖을 보며 겨울을 만끽할 것 같은 기차 안에서

 

 

얼음으로 덮인 아름다운 얼음 결정

 

 

한 겨울 초원의 아름다운 선셋, 흰색의 땅과 붉어 타 버릴듯한 일출과 일출을 기다리는 나무들의 인사

 

 

크리스털같이 순백의 흰 눈의 서리에 덮인 나무, 겨울 옷을 입은 나무가 굳건히 서 있는 모습으로 비치네요.

 

 

겨울 저녁 황혼

 

 

 

위의 사진처럼 픽사 베이(pixabay.com)에 검색하면 저작권 걱정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고화질의 사진이 방대하게 있습니다. 이상으로 겨울 배경화면 이미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data-language="ko">

 

위의 사진이 필요하신 분은 픽사 베이에서 캡처하거나 첨부해 놓았으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겨울 배경화면.zip
8.17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