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컴백 선공개 BTS, 방탄소년단 팬 아미 코로나19 기부,슈가 1억원 기부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컴백 선공개 BTS, 방탄소년단 팬 아미 코로나19 기부,슈가 1억원 기부

반응형

 

 

 

 

구독자님과 저와의 약속으로 방탄소년단, BTS 합체를 선공개 합니다.

 

슈가 혼자나오는 짤은 주말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색하지만 그래도 기쁩니다.

 

방탄소년단은 역시 7명이 모여야 힘이 됩니다.

 

즐거운 즐거운 주말되세요~~~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팬덤 아미가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29일 오후 4시 기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된 방탄소년단 팬들의 기부금은 모두 3억 8백여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전날 “4월 11일, 12일, 18일, 19일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BTS 맵 오브 더 솔 투어 : 서울(BTS MAP OF THE SOUL TOUR - SEOUL)’ 공연이 취소됐다”

슈가와 아미들 좋은 일 많이 하네요

이후 일부 팬들은 티켓 환불금 일부 또는 전부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기부에 뜻을 모았다. 이들은 팬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기부 인증샷을 게재하며 하나의 기부 릴레이를 탄생시켰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만 3억 원 이상의 기부금이 기탁됐으며, 그 밖의 타 기부단체를 통해서도 팬들의 기부가 이뤄지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아미들이 기부한 금액은 예상을 훌쩍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대구 출신인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는 지난 27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1억 원을 기부했다.



 

Seize the day!

 

Carpedie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