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와 아들, 아들 그림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버지와 아들, 아들 그림

반응형

 

그림책을 빌려서 그림을 말 그대로 그적 그적 거리는데

얼굴 스케치 부분이 있어서 그려 봤습니다.

아들 얼굴인데 안 닳았네요 ㅎㅎ

 

스케치하면서 좋은 부분은 이런 부분이 있었네요

아들 태어나고서 얼굴을 장시간 뜯어서 본 적이 없네요

 

이젠 커서(중3) 얼굴 맞대고 그릴 수도 없고 사진으로나마

얼굴을 그리는데 그냥 좋네요

마음이 편안해 지네요

가족 사진 한 번 길게 보는거 추천합니다.

 

30분 정도 얼굴 윤곽이며 머리는 투 블록이고

눈은 쌍꺼풀이 없고 눈이 매섭진 않고

코는 엄마 닮아서 콧대도 있고

입은 이렇게 생겼고 코는 저렇게 생겼고

볼에는 태어날 때부터 보조개가 크게 있어서 지금도 생기고

 

내년 이만 때쯤에는 더 자란 아들 얼굴을 다시 한번 그려봐야겠습니다.

1년이 지난 후 그림실력 크게 향상을 바라진 않습니다.

 

조금은 더 나아진 모습과 아들의 성장한 모습을 동시에 볼 수 있으면

 

더 좋겠습니다.

 

 

Seize the day!

 

Carpedie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