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초기 코인 앤트코인 ANTCOIN(ANT NETWORK) 평가 및 가입방법
본문 바로가기

코인_극초기 및 에어드랍

극초기 코인 앤트코인 ANTCOIN(ANT NETWORK) 평가 및 가입방법

반응형

앤트 코인(antcoin)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앱 구동을 잘 되고 앱도 깔끔한 것 같습니다. 다만 백서와 Wallet은 조만간 공개한다고 하니 최소한 Scam은 아니겠죠?(백서도 나름이겠지만) 일단은 현재 앱에 있는 내용들을 확인해서 24시간에 5초 정도 들여 채굴할만한 코인인지 평가와 가입방법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data-language="ko">

1. 앤트코인(AntCoin, ANT NETWORK) 이란?

 

싱가포르에서 만든 암호화폐로서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antcoin은 많은 분야에 혜택을 주도록 설계되었으며 기밀 유지 내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체계적인 활용계획 및 로드맵은 없음. 모호하게 표현을 하고 있어 SCAM으로 볼 수도 있으나 앱에 UPDATE를 한다고 했으니 좀 더 방향성에 대해서는 지켜봐야 할 듯. 싱가포르에서 만들었으니 이것도 중국의 영향을 벗어나긴 어려울 듯

 

사용자에게 완전한 통제권을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antcoin의 화폐는 아직 생성되지 않았으며, 2021년 말에 일정 수의 사용자가 채굴 시스템에 가입한 후 10억 단위 생산을 목표로 합니다.

 

→ 2021년 말에 Mainnet은 어렵고 지갑 등 Test를 할 수 도 있을 것 같다.

 

채굴(mining)은 2월 5일부터 시작했고, 처음에는 10000 AntCoin으로 시간당 4 AntCoin으로 결정되었다. 지금은 2 AntCoin입니다.

 

First Having(1차 반감기)는 2월 5일 시작해서 2월 12일 불과 10000 AntCoin을 8일 만인 2월 12일에 채굴됨. 이후 500000을 시간당 2 AntCoin 채굴이 됨.

 

→ 왜 처음에 불과 1만 개를 내놓았을까? 일종의 채굴 테스트가 아니었나 판단되고 빠른 가입으로 2 AntCoin으로 결정된 것으로 보아 실질적으로 2 AntCoin으로 시작하는 것으로 봐도 좋음.

 

 

data-language="ko">

 

앱 뉴스에서는 계속해서 mining system을 언어문제 및 여러 다양한 error를 업데이트하고 있다고 3월 24일 게시함.

 

2. 앤트 코인(AntCoin, ANT NETWORK) 평가

 

워낙 정보가 희소해서 AntCoin앱 가지고 평가를 해보았습니다.

 

1) Wallet   ★★★★★☆

 

Coming Soon으로 되어 있다. 일단 지갑을 발행한다는 얘기는 로드맵이 있다는 것으로 받아들여짐

 

 

2) Performance

 

채굴 속도 이런 내용이 추가로 업데이트되는 건가? 추천인이 생기면 활성화되는 건가?

 

 

3) FAQ

 

Coming Soon으로 되어 있다. 특별한 내용은 없을 것으로 봄

 

 

 

4) White Paper(백서) ★★★★☆

 

Coming Soon으로 되어 있다. 백서가 있다는 것으로 받아들여짐. 어떤 채굴 코인은 아예 백서도 없는 것도 많고 굳이 백서를 넣을 필요가 없었으면 앱에도 적지 않을 것임. 백서의 내용을 봐야 하겠지만 그래도 곧 오픈한다고 하니 별 4개 준다.

 

★★★★☆

 

5) Contact us

 

Send Mail로 해놓고 클릭하면 활성화가 안 되는 것은 뭐지? 아예 Coming Soon이라고 하든가

 

6) 앱의 구동성 등 ★★★★★

 

허접한 앱들도 많고 소위 버벅거리는 앱들도 많은 데 꽤 깔끔하고 버벅거리는 것도 계속 로그인하는 경우도 없어 만족한다. 약간 같은 곤충류인 비와 비슷하다.

 

 

data-language="ko">

 

7) 전체 평가 ★★★★☆

 

적어도 백서, Wallet을 조만간 공개한다는 것으로 보아 로드맵이 있는 블록체인 암호화폐로 보인다. 24시간마다 1번 클릭이니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판단되며 광고를 굳이 클릭 안 해도 되는 것으로 보아 개발자들의 자금? 상황은 나쁘지 않은 것으로 보여 전체 평가에서 별 4개를 줬다. 이 글은 개인적인 판단에 의한 평가이니 충분히 앱에 대해서 살펴보시고 가입하실 분들은 가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앤트 코인(AntCoin, ANT NETWORK) 가입방법 및 소개

 

가입방법은 쉽습니다. 3분이면 됩니다.

 

1) 구글 플레이에서 Ant Network 검색 후 설치한다.

 

2) 로그인 창 아래에 가입(Register)을 클릭한다.

 

 

3) 이메일, 비밀번호, 추천인 코드 입력 후 클릭

 

이메일, 비밀번호(특수문자 필요 없고 영문 소문자 숫자 조합으로 적당히 8자 정도면 되겠다), 비밀번호 한 더 더 입력 후 추천인 코드 besoojin을 넣는다.(추천인코드를 안 넣으면 가입자체가 안되니 제 추천인 코드 besoojin 을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황색 박스를 클릭한다.

 

 

data-language="ko">

 

4) 채굴 창이 뜬다.

 

현재는 시간당 4개 AntCoin이네요. 음 좀 적네요. 초대하면 20% 보너스가 추가되니 추천인을 많이 모으시면 되겠습니다.

 

 

5) 내 추천인 코드는 Profile의 Reference에 적혀있다.

 

 

이상 극초기 핸드폰 코인 채굴 앤트 코인(AntCoin, ANT NETWORK) 가입방법 및 AntCoin 평가를 해봤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이니 판단은 스스로 잘 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앤트코인(AntCoin, ANT NETWORK) 업데이트 사항이 있으면 추가적으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