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초기 코인 폴체인(POLLCHAIN) 가입방법 및 소개(설문조사 앱테크)
본문 바로가기

코인_극초기 및 에어드랍

극초기 코인 폴체인(POLLCHAIN) 가입방법 및 소개(설문조사 앱테크)

반응형

더폴과 유사한 폴 체인 소개합니다.

 

 

 

 

1. 폴체인 간단 소개

 

다국적 프로젝트입니다. 재단법인은 호주에 있으며 주요 개발사는 영국/미국 오피스를 운영중인 antier, 한국 오피스를 운영중인 keyper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1개월 정도된 신생프로젝트이며 한국에서 sns 서비스를 가장 먼저 선보이고 있습니다.

극초기 코인이라할 수 있고 가입하게 되면 신규 가입 축하 포인트 200 폴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설문작성 포인트 지급은 하루 10개 설문을 작성할 수 있고 개당 2 폴입니다. 설문 채택 시는 50 폴. 더폴은 1에서 상장되고 나서 0.2로 깎였습니다. 그만큼 초기이기 때문에 merit가 있으니 아래 간단하게 가입방법을 소개합니다.

 

data-language="ko">

 

간단한 설문작성과 설문을 만들어서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폴과 비교했을 때 설문 자체도 간단하고 좀 더 가벼운 주제로 쉽게 접근할 수 있네요. 재테크, 사회이슈, 음식/요리, 쇼핑/소비, 연애/결환, 취미/생활, IT/과학, 엔터로 구성됩니다.

 

 

2. 가입방법

 

https://www.pollchain.io/?CODE=2060074

POLLCHAIN | 홈

Welcome POLLCHAIN

www.pollchain.io

 

그냥 아래처럼 쭉 작성하시면 됩니다.

성명은 국적이 한국이면 한글을 추천함

 

 

 

 

 

 

 

 

더폴과 상당히 유사하고 더폴이 상장 후 급상승을 한 것으로 보아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좀 더폴에 비해선 가볍다고 해야 하나 트렌드 하다고 하나 뭐 오히려 더 장점이 될 수 있다고 봅니다. 설문 채택에 대한 부담도 더폴에 비해선 덜한 것 같고 아마도 폴 체인 입장에서도 올해는 코 인장이 활활 타오르니 상장을 노려보겠지요?

 

data-language="ko">

 

크게 부담되지 않는 앱이니 가볍고 가입하고 가끔 출퇴근시 설문에 조사하고 하면 치킨값 이상은 나올 것 같습니다만 상장까지 기다렸다 올랐을 때 파는 방법도 좋은 것 같습니다. 국내 코인은 상장이 되면 크게 오르고 이후에는 보상(REWARD)을 아주 짜게 줄이기 때문에 무조건 초기에 가입 및 채굴 많이 해두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폴 체인 간단 소개와 가입방법에 대해 공유하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