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초기 코인 Bittex 5월 7일 출시 50Bittex 가입보상, 다운로드 50
본문 바로가기

코인_극초기 및 에어드랍

극초기 코인 Bittex 5월 7일 출시 50Bittex 가입보상, 다운로드 50

반응형

극 극초기 코인 Bittex입니다. 다운로드 50회 정도고 5월 7일 출시를 했네요. 가입방법은 매우 쉬워요 5분도 채 안 걸림.


앱에 나온 내용 번역 돌린 겁니다.

Bittex-Crypto 코인을 배우고 적립하세요. 이것은 일부 보상 비디오를 재생하고 스핀 휠 게임을 통해 Bittex cryptocurrency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Launched Entertaining 암호화 통화 체인입니다.
실제로는 무료입니다.
앞으로 Bittex-Crypto 코인을 얻을 수있는 더 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재미있어요. 당신은 암호 가이드 등을 읽는 것에 지루했지만이 앱에서는 주어진 수의 코인에 도달하여 실제 돈을 벌 수 있으며 너무 재미있어 후회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암호 화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Bittex는 당신이 그것을 설치하고 Bittex-Crypto coin Cryptocurrency를 즐기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1. 아래 링크로 가입한다. (50 Bittex가 반영되어 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rcreator.hivecoin

Bittex - crypto coin - Google Play 앱

Bittex를 배우고 암호 화폐 코인을 받으세요. Bittex에서 무료 선물을 받으세요.

play.google.com



data-language="ko">

2. Sign Up(회원가입)


Name : 영문 이름 성 순으로(KYC가 COMING SOON으로 되어 있기 때문 여권 영문 이름 성순으로 작성하세요)
Email : 이메일
Password : 비밀번호 (특별한 조건은 없으나 기본은 영문+숫자 8자 이상)
Pssword 확인 한번 더 입력

Sign Up을 클릭한다.

3. 채굴방법


아래와 같이 Please Wait 부분을 1시간마다 클릭해주면 된다.
뭔가 시계추 같은 게 움직이는 게 장난 같은 느낌을 준다.

data-language="ko">

4. 왼쪽 상단 세줄 막대를 클릭해보면 게임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게 해 놨다.


(1) Watch & Earn

아직 준비 중이다. 광고를 보게 할 것 같다.


(2) Spin & Win!

작동이 된다 0.7 BIT를 얻었다. 5분마다 돌릴 수 있다고 쓰여있고 잘 동작이 된다.
이게 오히려 쉬는 주말 동안이나 출퇴근이나 짬날 때 돌리면 될 것 같다. ㅎㅎ

data-language="ko">


준비 중인 게 KYC와 WALLET로 되어있다.


그래도 준비중인게 지갑하고 KYC가 있다. 백서는 어디 있나? 라는 생각에 잠시 '띵' 했지만 극 극초기이므로 채굴해본다. 어차피 이 많은 핸드폰 채굴은 좀 있으니 할 것 안 할 것 자연스럽게 가려질 것이 이다. 이해한다. 처음부터 완벽할 순 없으니 2달을 끈기 있게 채굴하다 보면 하나씩 개발자가 내놓겠지라는 생각에 채굴 결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