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네트워크(Alpha Network) 추가 채굴 방법(업데이트 Planets And Meteros 게임)
본문 바로가기

코인_극초기 및 에어드랍

알파 네트워크(Alpha Network) 추가 채굴 방법(업데이트 Planets And Meteros 게임)

반응형

메인은 파이이고 파이가 잘되면 나머지도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같이 챙기면 좋겠죠?

파이 코인 추천인 : mink8253
원코인 추천인 : dinolife
이글 코인 추천인 : besoojin
비코인 추천인 : 825317
알파코인 추천인 : dinolife

가입방법은 본 블로그 참고하세요~
---------------------------------------------------------------------------------------

알파 네트워크(Alpha Network)가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알파 코인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글 네트워크와 유사하게 게임을 내놓아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게 했네요. 간단한 게임이고 행성(지구?)에서 유성을 피하면서 LEVEL을 높이는 킬링타임에 가끔 한 번씩 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으니 사용하시면 알파 코인 채굴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LEVEL을 Completed 했으면 광고가 하나씩 뜨는데 3개 정도의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LEVEL마다 소요시간은 3단계까지 했는데 5분 이 내고 광고가 30초 이내로 보입니다. 참고하시어 알파코인 더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1. 알파 네트워크 채굴창에서 'Connect Wallet Now!'를 클릭한다.

Planets And Meteros를 설치한다.

알파코인 지갑주소가 자동으로 생성이 됩니다.

2. Planets And Meteros를 설치한다.

Planets And Meteros를 설치하면 알파코인 주소 복사한 것을

아래 위치에 붙여넣기① 후

CONNECT ACCOUNT ② 를 누르면 알파 네트워크 계정에 연결이 된다.

이 게임앱에서 얻은 알파 코인을 알파 네트워크로 이동시켜서 추가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게 해놨습니다.

 

3. 채굴 (게임하면서 알파 코인 얻기)

PLAY 클릭하면 게임이 시작되고 행성을 손가락으로 좌우 위아래로 이동시키면 떨어지는 유성을 피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 얼음결정과 폭파 그림 사용은 얼음 결정은 떨어지는 유성을 잠시 얼려(속도를 감속하는 기능) 건물이 아닌 빈 땅에 떨어지게 움직일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고 폭파 그림은 떨어지는 유성을 중간에 터트리는 기능이고 사용하면 없어지기 때문에 유성이 폭포수처럼 떨어질 때 사용하는 게 좋다.

4. 보통 한게임에 1개 정도 생기고 광고를 보면 X 3이니 3 알파 코인이 생긴다고 보면 된다.

50 알파코인이 생기면 알파 네트워크로 보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직 50이 안되어서 해보진 않았는데 당연히 되겠죠?

 

오늘은 간단하게 알파 네트워크 새로 업데이트된 Planets And Meteros 게임을 통해 추가 알파 코인 보상을 얻는 방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