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3가지 큰 결점 다른 암호화폐로 대체된다! 파이코인(CNBC 6월 17일 코넬대학 Prasad교수)
본문 바로가기

코인_극초기 및 에어드랍

비트코인 3가지 큰 결점 다른 암호화폐로 대체된다! 파이코인(CNBC 6월 17일 코넬대학 Prasad교수)

반응형

메인은 파이이고 파이가 잘되면 나머지도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같이 챙기면 좋겠죠?

파이 코인 추천인 : mink8253
원코인 추천인 : dinolife
이글 코인 추천인 : besoojin
비코인 추천인 : 825317
알파코인 추천인 : dinolife

가입방법은 본 블로그 참고하세요~
-----------------------------------------------------

오늘은 CNBC 6월 17일 코넬대학의 Eswar Prasad교수가 비트코인의 3가지 결함으로 다른 암호화폐가 대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는데요. 하나같이 맞는 말입니다. 암호화폐 블록체인은 지속적인 기술 발전으로 기존화폐와 견주어 화폐상품으로 남아있을 건데 비트코인의 대안은 어떤 코인이 될까요? 이더리움도 아니다?!, 다오, 트론, 아이다... 글쎄요 저는 파이코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너무 큰 희망회로를 돌리는 건가요? 그렇치 않다고 봅니다. 물론 지금처럼 개발계획이 흔들림없이되고 생태계가 다져지는 몇년 후 겠죠.

코넬 이코노미스트는 비트 코인에 3 가지 결함이 있으며 다른 대안을위한 무대가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키 포인트

  • 코넬 대학의 Eswar Prasad 교수에 따르면 Bitcoin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익명이 아닙니다.
  • 다른 문제로는 비트 코인 채굴이 환경에 극도로 나쁘고 통화처럼 잘 작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포함됩니다.
  • 이는 비트 코인의 일부 결함을 해결하기위한 솔루션을 내놓기 위해 다른 암호 화폐에 박차를가했다고 목요일 CNBC에 말했다.

원문을 보실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www.cnbc.com/2021/06/18/bitcoin-btc-flaws-set-stage-for-alternative-professor.html

Bitcoin has 3 flaws — and that could set the stage for other alternatives, says Cornell economist

Bitcoin has a few flaws and it's triggered other digital currencies to come up with more viable options, says Eswar Prasad, a professor at Cornell University.

www.cnbc.com




 

data-language="ko">


코넬 대학의 한 교수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암호화 폐인 비트코인은 몇 가지 중대한 결함이 있다고 함. 이로 인해 다른 디지털 통화가 더 실행 가능한 옵션을 제시하게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만큼 익명이 아니며 비트 코인 채굴은 환경에 좋지 않다고 Eswar Prasad 경제학 교수는 지적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통화로 잘 작동하지 않는다고 그는 목요일 CNBC에 말했다.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은 다른 암호 화폐가 비트 코인의 일부 결함을 해결하기위한 솔루션을 내놓았다는 점이라고 전 국제 통화 기금 (International Monetary Fund)의 중국 부문 책임자였던 Prasad는 말했습니다.

1. 채굴은 환경에 해를 끼칩니다

비트코인 채굴은 새로운 코인을 생산하고 결제 네트워크가 안전하고 검증되는 데 필요한 에너지 집약적 인 프로세스를 의미합니다. 비트 코인 블록 체인에서 거래가 검증 될 때 사용되는 전기와 채굴 프로세스는 ”분명히 환경에 좋지 않습니다”라고 Prasad는 말했습니다.

테스라 CEO 엘론 머스크는 지난달 자신의 전기 자동차 회사가 환경 문제로 인해 비트 코인을 지불 수단으로 받이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해, 비트 코인 가격이 몇 분 만에 5 % 하락할 것이라고 말했다 .
그는 그 이후로 말을 바꿔 일요일 트윗에서 테슬라가 ”합리적”이고 ”청정 에너지 사용”을 확인할 수 있다면 거래에서 비트코인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 암호화 채굴자는 특수 목적의 컴퓨터를 사용하여 코인 거래가 효과적으로 진행되도록하는 복잡한 수학 방정식을 해결합니다. 채굴 자들은 그들의 노력에 대해 암호 화폐로 보상받습니다.




그러나 Cambridge Bitcoin Electricity Consumption Index 에 따르면 비트 코인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전체 프로세스에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며 핀란드와 스위스와 같은 전체 국가보다 더 많은 전력을 소비 할 수 있습니다 .
반면 에 비트 코인의 대안으로 여겨지는 두 번째로 큰 암호화폐인 이더리움은 에너지를 덜 필요 로하는 다른 채굴방법을 제시하고 있다고 Prasad는 지적했습니다. 지분증 명이라고 불리는 이더 리움의 기본 메커니즘은 그들이 이더 또는 ”스테이크”를 보유하고 있음을 증명할 수있는 경우 네트워크에서 소위 ”검증자”를 활성화합니다.
궁극적으로 트랜잭션을 검증하는 데 필요한 엄청난 양의 컴퓨팅 성능이 필요하지 않으며 이더리움은 이전보다 99.5% 적은 에너지를 사용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

“이는 에너지 집약도가 훨씬 적을 것이며 비트 코인이 제공해야 할 많은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를 훨씬 더 저렴하고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라고 Prasad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더리움도 완전한 암호화폐의 위치에 있지 않다고 그는 덧붙였다.

 

data-language="ko">

2. 결국 그렇게 익명이 아니다

이달 초 미국 법 집행 당국은 지난 5 월 Colonial Pipeline에 대한 랜섬웨어 공격에 연루된 범죄 사이버 그룹에 지불된 230만 달러의 비트코인을 회수 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FBI는 에이전트가 해커가 Colonial Pipeline에서 지불금을받는 데 사용한 가상 화폐 지갑을 식별 할 수 있다고 밝혔다.″비트 코인의 주요 아이디어는… 가명 성을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라고 Prasad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비트 코인을 많이 사용하고 특히 실제 상품과 서비스를 얻기 위해 비트 코인을 사용한다면 결국 주소 나 물리적 신원을 디지털 신원에 연결할 수있게됩니다.”
흥미로운 것은이 문제를 해결하고 더 많은 익명 성을 제공하려는 다른 암호 화폐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Monero와 Zcash를 몇 가지 예로 강조했습니다. “그래서 비트 코인은 정말로 더 나은 대안을 찾기 위해 무언가를 시작했고 사람들은 정부 나 상업 은행과 같은 신뢰할 수있는 기관을 거치지 않아도되는 교환 매체를 찾고있는 것 같습니다.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아직 거기에 있습니다.”라고 Prasad가 말했습니다.

 

data-language="ko">

3. 통화로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론적으로 비트 코인은 익명의 효율적인 교환 수단을 제공해야했지만“그런 점에서 효과가 없었습니다”라고 경제학 교수는 말했습니다.
오히려 비트 코인을 사용하여 상품과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느리고 번거롭고”시장은 매우 불안정하다고 Prasad는 말했습니다. 비트코인은 지난달 하루에 30% 급락한 것처럼 변동성이 큰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비트 코인을 상점에 가져 가서 하루는 커피 한 잔을 마시고 다른 날은 같은 비트 코인으로 호화로운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교환 매체에 적합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비트 코인은 지불 모드로 사용하기보다 가치가 높이기를 바라는 사람들에게 투기적 자산이 되었다고 Prasad는 말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