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채굴 코인티플라이 Cointiply(legit 찐 싸이트)
본문 바로가기

코인_극초기 및 에어드랍

비트코인 채굴 코인티플라이 Cointiply(legit 찐 싸이트)

반응형

오늘은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아주 평이 좋은 오래된 사이트인 Cointiply입니다. 꾸준하게 하시면 용돈이 될 것 같네요. 상세하게 포스팅했으니 참고 바랍니다.

 

data-language="ko">

 

1.구글에서 'cointiply' 검색해서 해당 사이트에 간다.

 

해당 싸이트입니다.

 

Cointiply Bitcoin Faucet - Earn Free Bitcoin - Beta

 

 

 

※ 주의사항

 

수많은 비트코인 사이트가 범람하고 있고 scam(사기) 인지 legit(합법, 진짜) 알수가 없는 데요. 그래도 외국에는 수없이 많이 생성하는 무료 채굴, 앱에 대해 평가하는 싸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서 cointiply는 가장 최근까지 가장 평가가 좋고 실제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수 있습니다. reply 수도 많고 최근 댓글도 있습니다. 하지만 노력대비 큰 기대는 안하는 게 좋습니다. 물론 추천인을 많이 만들면 그만한 보상이 따릅니다.

 

 

 

 

어쩌면 비트코인 무료채굴이라 말하지만 어떤 노력(홍보, 추천)도 없이 얻어지는 건 없겠죠? 재미로 1년이상 한다면(이 또한 cointiply가 사라지면 도루묵이지만) 용돈 버는데는 무리가 없어 보이기는 합니다. 비트코인이라고 해서 큰 기대는 마시고 약간의 시간과 PC사용이 많으신 분들은 읽어보시고 판단하시면 될 것 같네요. 혹은 호기심으로 비트코인 앱세계에 대해서 알고 싶으면 해보셔도 됩니다.

 

 

 

 

는 해당 포럼에서 가져온 cointiply에 대한 싸이트 평가 및 댓글입니다. 사용하시는데 참고하세요~

 

data-language="ko">

 

2. 'Register'에 가서 등록을 한다.

 

First Name : 이름

Email        : email 주소

Password   : password

Confirm Password :password

 

 

 

 

위 내용을 다 적고 'CREATE YOUR ACCOUNT' (계정을 만들기 위한) 화살표를 클릭한다.

 

3. Login을 하시면 되겠죠?

 

Email, Password를 입력하면 캡챠(보안 문자)를 입력해야 합니다.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뜨네요!

 

 

 

구성 자체는 뭐가 이리 복잡하지 라는 느낌이 드는데 뭔가 연구가 좀 필요하겠습니다. 해보고 계속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미세먼지 같은 비트코인이 생겼네요?  42 Coins / 0.0042달러 /0.00000009 BTC네요

 

1 코인이 0.0001 센트입니다.

 

 

 

 

비트코인 얻는(채굴하는) 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4. Cointiply에서 비트코인 얻는 법

 

1) Roll the Faucet

 

일종의 게임인데 1시간마다 한 번씩 기회를 roll the faucet(수도꼭지를 틀어)을 해서 본인의 숫자(44,486)이고 해당되는 Roll에 위치하면 해당되는 Coins을 지급하네요. 안타깝게 ① Roll 1 -69,999에 위치하게 되어 14 Coins만 얻었습니다. ㅎㅎ

 

 

 

 

2) Loyalty Bonus(로열티 보너스 시스템)

 

Cointiply에 매일 출근하는 사람들에게 bonus를 준다.

 

Roll the faucet, video 시청, game, PTC ad 클릭 중 매일 하나를 수행하면 얻을 수 있다. 재설정(reset)이 되면 이런 4가지 중 하나의 행동을 안해서 reset이 되니 로열티 보너스를 받고 싶으면 매일 출근해서 위에 언급한 4가지중 1가지를 하면 된다. 중간에 하루라도 빠지면 1%로 다시 reset 되니 매일 출근해서 해보자~

 

 

 

 

 

3) PTC Ads(광고 보기)

 

광고를 보고도 코인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최소 5초에서 15초 사이의 광고를 보시고 인증을 해야 합니다.

① View PTC Ads로 들어가서 원하는 광고를 들어가는데

② VIEW를 누르면 광고가 나오면 보면 된다(정해진 초가 있다. 12초 보면 13 코인을 준다고 하네요). 중요한 것은 꼭 인증을 해야 한다. 광고 사이트 말고 Cointiply에 가면

 

data-language="ko">

 

③ Validate Your Click 그림이 뜨고 해당하는 영문과 그림이 같은 것을 잘 선택해야 인증이 돼서 코인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해서 선택을 한다.

④ Validate Your Click에서 정확히 영어 그림을 잘 선정을 했으면 PTC CLICK HISTORY에서 보면 Coins이 제대로 인증되어 수익으로 잡히는 것을 알 수 있었네요. (처음에는 잘 몰라서 광고를 3번 봤는데 그냥 날렸네요ㅠㅠ) 적립 잘하세요^^

 

 

 

 

 

 

 

4) Redeem a Promotional Code(프로모션 코드 사용)

 

앱을 설치한 후 코인을 받는 겁니다. 앱을 설치 후 알람을 꼭 보시기 바랍니다.

 

 

5. 출금은

 

출금은 50000 코인이 돼야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시작했으니 117 코인밖에 안되네요.

 

 

 

 

6. 느낀 점 및 평가

 

아직 저도 100% 해당 사이트에 대한 분석을 못했지만 쭈 ~ 욱 심플한것을 몇개 해보고 외국 포럼 평가를 판단해보니 나름 사이트가 알차게 꾸려져 있네요. 광고를 통한 수익을 원천으로 코인을 지급하는 형태로 잘 꾸며졌고 나름 인지도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오래 할수록 장점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data-language="ko">

 

도움이 되셨으면 추천인 부탁합니다.

http://ptc.cointiply.com/r/AzxN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