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비트코인 파이코인 스마트폰으로 공짜 채굴하세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짜쿠폰

제2의 비트코인 파이코인 스마트폰으로 공짜 채굴하세요

반응형


테슬라의 비트코인 투자 소식에 연일 가상화폐가 오르고 있습니다. 관심 없는 분들은 그게 무슨 화폐냐 하실 텐데 이미 국가나 페이팔, 테슬라와 은행 결제로 실제 사용하고 있다고 하니 그냥 가볍게 넘길 부분은 아니라고 봅니다. 수많은 전 세계의 경제인이나 사업가가 이제는 제도권에서의 도입이 앞당겨진다는 전망도 헛튼 소리는 아닙니다.

부라는 것은 공평하지도 않고 초기에 혼란스럽고 개념이 정립되지 않은 시기에 큰 돈을 버는 사람은 극소수에 지나지 않습니다. 15년 전에 비트코인을 50개씩 공짜로 주고 이더리움도 수십 개씩 공짜로 줬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그 비트코인이 5만 불을 훌쩍 넘어 혹자는 20만 불 이상 간다고 하니 놀랄 일입니다.

 

data-language="ko">



가상화폐에 몇백을 잃고 다시는 쳐다보지도 않겠다고 했지만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죠ㅎㅎ 물론 그때처럼 잠도 안 자면서(아니 못 자면서) 생활이 망가지고 몸이 안 좋아질 때까지 신경을 쓰는 바보짓은 안합니다만 그래도 왠지 안 하면 안 될 것 같은 생각에 옛날 거래소에 들어가 보기도 합니다. 최근에 검색 중 눈에 띄는 가상화폐가 있습니다. 바로 파이 코인이라고 합니다.

 

파이 코인 장점


파이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니 장점이 있는 코인이더군요

첫 번째는 돈이 안 든다.

저도 가입을 해서 광부가 되었는데요. 대부분의 코인들을 채굴하기 위해서는 고사양의 장비가 있어야 하고 전기세가 엄청 들고 또 우리나라에서는 채산성이 안 맞아 더 이상 공장 운영을 안 한다고 한다. 핸드폰 채굴로 돈이 10원도 안듭니다. 밧데리도 빨리 소모되지 않습니다.

두 번째는 편의성이 정말 좋다.

전기 소모가 많은 장비가 아니라 핸드폰 어플만 깔고 24시간마다 클릭 한 번씩만 하면 된다.

 

 

 

 

 



세 번째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마켓 플라이스 시장을 만드는 게 목표로 현재 가장 무섭게 퍼지고 있는 화폐입니다. 현재 1300만이 가입했다고 하니 놀라운 숫자입니다.

저는 파이 코인의 이런 백서 내용이 마음에 들어 광부가 되었는데요. 파이코인은 거래소 상장이 목표가 아니고 전세계 파이코인 생태계 구축이라고 하니 멋지지 않습니까?


 

data-language="ko">

가입방법

 

가입방법은 구글 플레이에서 파이 네트워크(Pi Network)를 쳐서 어플을 깔고 꼭 페이스북 또는 핸드폰으로 인증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성명은 꼭 여권의 영문 이름을 맞춰서 써야 나중에 소유권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은 요 정도만 알고 진행하면서 기여자도 되고 홍보대사도 되면 소개한 사람 명수에 따라 채굴 속도가 빨라져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파이 코인을 캘 수 있습니다

 

 

 

 

 



파이는 스탠퍼드 박사들이 만든 제2의 비트코인입니다. 중국에서는 비상장으로 3000위안까지 가격이 매겨진다고 하니 하루에 한 번 클릭으로 작은 희망 아니면 돈을 투자하는 것이 아니니 부담 없이 시작해도 될 것 같습니다.

추천인 입력하면 채굴 속도 향상됩니다. 꼭 입력하세요

가입 시 제 ID인 mink8253을 초대 코드로 입력하세요.
추천인 IDmink8253 입력하시면 1파이를 받고 0.25% 파이의 채굴 속도까지 추가되어 더 많이 캘 수 있으니 반드시 추천인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data-language="ko">


신기루처럼 사라지는 코인이 될지 아니면 비트코인의 1/100 또는 비트코인 버금가는 코인으로 5년 10년 후에는 될지 아무도 모르죠 일단 돈 안 드니 깔고 가족들도 해라고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