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채굴 최초 비트 코인, 파이 코인 상장
본문 바로가기

코인_극초기 및 에어드랍

휴대폰 채굴 최초 비트 코인, 파이 코인 상장

반응형

 

오늘은 파이 코인 공식 싸이트에 들어가봤습니다. 좀 더 파이 코인에 대해서 알고 싶었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파인코인에 대한 소개한 영상을 공유합니다.

 

data-language="ko">

 

 

미래화폐는 급속도로 변하고 있죠 ㄷㄷㄷ

 

 

 

 

그 누구도 뒤쳐지고 싶어하진 않습니다.

 

 

 

 

비트코인을 캐는 것은 과도한 시간, 에너지, 막대한 자원이 필요합니다.

 

 

파이코인이 처음으로 진보된 기술적 지식 및 디지털 통화로 당신의 폰에서 좋은 코인을 캘수 있습니다.

 

 

 

이런 소설같은 접근은 스탠포드 박사에 의해 개발되었고 당신의 폰에서 당신이 알고있는 SOCIAL COMMUNITY 및 친구, 가족의 이점을

비용부담없고 밧데리 방전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폰이 있습니까? 당신은 이미 파이를 얻었습니다. 미래를 얻었습니다.

혁명에 같이 참여하고 즐길시간입니다.

 

 

다운로드는 구글플레이나 애플에서 "PI NETWORK"를 하세요

 

파이 코인은 상장을 목표로하는 코인은 아니나 2022년에 계획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까지 1300만 광부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가입을 하면 파이코인 방패(쉽게 얘기하면 5명이 security를 강화한 보안을 만든다는 의미로 보면됨)를 만들면 코인 채굴속도도 빨라질 수 있습니다. 파이코인 어닝팀(추천인을 입력한 사람들로 부터 일종의 기여한 광부)을 꾸려 팀을 만들어 카톡방을 만들어 서로 코인 캐는 것을 서로 독려도 할 수 있습니다.

 

위글은 아래 파이코인 공식 싸이트 파이코인소개를 의역한 겁니다.

강요하지 않습니다.

요새 강요한다고 해서 어플깔고 참여하지 않습니다.

제가 쓴 몇개의 글이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꼭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관심이 더 있으시면 해당 싸이트 및 연관 글 가볍게 보시기 바랍니다.

(어려운 얘기도 아니고 같은 얘기입니다.)

 

 

data-language="ko">

파이 네트워크 공식 싸이트 주소

minepi.com/

 

2021/02/19 - [일상 공짜쿠폰] - 제2의 비트코인 파이코인 스마트폰으로 공짜 채굴하세요

 

2021/02/19 - [코인월드] - 재미로 보는 파이코인 시세 심슨예언

 

 

돈 드는 것도 아니고 하루 한번 클릭(3초)해주면 미래의 비트코인(또는 보이지도 않고 사라질 수 있는)이 될 수 있는 코인을 4~5개씩 적금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주위 친구, 가족, 공유할 수 커뮤니티 사람들과 공유하면 1코인을 받고 25% 채굴 속도 향상을 할 수 있습니다.

대신 하시는 일들은 열심히 병행하세요! 미래에 투자한 것이고 선택은 각자의 몫입니다. 3초를 투입하시는 분도 있을 수 있고 하루에 1시간 투자하시는 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업은 게을리하지 않고 병행하시는 분들은 현명한 분들입니다.

 

 

처음 등록할때는 무조건 추천인이 들어가야 합니다. 가입 시 제 추천인 ID인 mink8253을 초대 코드로 입력하세요. 반드시 추천인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data-language="ko">

 

(채굴 시간관리 미세 팁 : 가입하시고 24시간에 한번도 귀찮을수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정해진 시간에 클릭하면 시간도 까먹지 않고 24시간 채굴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