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그림과 글

묵검향홈페이지 무협만화 무료보기 강추

배수의 진 2020. 5. 5. 14:21
반응형

묵검향홈페이지 무협만화 무료보기 강추

 

 

 

 

무협지 만화사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어릴 때 향수가 나네요 대학교 때 학교 앞에 만화방이 많았습니다. 각종 만화가 수북이 쌓여있고 라면도 끓여주고 짜장면도 시켜먹었고 밤늦게까지 무협지를 본 기억이 40~50대 남성분들은 있을 겁니다. 밤새면서 봤던 기억이 있네요. 우연찮게 인터넷을 서핑하다 발견한 무료로도 볼 수 있는 묵검향 홈페이지입니다. 여러 필명으로 알려진 작가인데요 천제황, 신비월, 묵검향 등으로 한국의 무협 만화가시죠.

 

 

1. '묵검향'을 검색하면 묵검향 홈페이지와 무료만화를 볼 수 있게 검색이 된다.

 

무료 만화도 장편이래서 '월하 독작'의 경우 94권까지 전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총 5 작품을 볼 수 있다.

 

 

 

 

2. 들어가면 이렇게 다양한 무협만화가 있다.

 

그림체보니 옛날 생각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ㅎ 유료만화도 봐야겠네요.

 

 

 

3.  무료만화를 들어가 봤습니다. 와우!

 

무료 만화도 장편이래서 '월하 독작'의 경우 94권까지 전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대략 94권에 40 페이지이니 총 페이지 수로 3600페이지 이상이 됩니다. 총 5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양의 시리즈물을 무료로 볼 수 있네요 회원가입 없이도 볼수 있는 게 큰 장점입니다. 묵검향 씨에게 감사드립니다.

 

 

 

 

 

 

4. 묵검향은 누구?

 

'바람의 검신'하면 다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이재학, 야설록과 한국 무협만화를 대표하는 작가입니다.

 

옛날 추억을 상기시키는 묵검향 홈페이지 무협만화 무료보기 정보였습니다. 가끔가다 한가한 시간에 무협의 세계로 들어가 보시죠~ 감사합니다.

 

 

 

 

 

 

 

 

 

반응형
건강 HOT 이슈 UUU 크릴오일 1년치 최저가 판매!
상담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