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즐겁게_예능

유튜브 햄연지, 오뚜기 회장 딸 함연지 남편 직업 및 나이, 가족관계

배수의 진 2020. 6. 28. 12:15
반응형

유튜브 햄 연지, 오뚝이 회장 딸 함연지 남편 직업 및 나이, 가족관계

 

 

인기 유투버 햄연지는 오뚝이 함영준 회장의 장녀죠. 또한 직업은 뮤지컬 배우인 함연지 씨가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오뚝이 제품을 Best 5를 유투버에서 공개했음. 아무래도 오뚝이 장녀가 유투버 한다고 해서 어떻게 방송을 하는지 봤는데 재미있게 귀엽게 오뚝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네요. 누구보다 오뚝이 제품을 많이 먹었겠죠? 집안에 온통 오뚝이 제품이 쌓여있고 인스턴트 제품을 수시로 먹을까요? 아니면 가정식으로 먹을까? 쓸데없는 생각을 하네요...

 

26일 함연지 본인의 '햄연지 YONJIHAM' 유튜브에 '*오뚝이 딸 함연지가 가장 좋아하는 오뚝이 제품 1위는?* 아빠가 들려주신 오뚝이 제품 개발 스토리 오뚝이 레어템 등장! 이거 아시는 분 계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그녀는 '오뚜기에 카레나 라면은 진짜 유명함. 한데 잘 알려지지 않은 제품이 있다'며 '햄 연지 픽 오뚝이 레어 제품을 소개해주겠다'라고 말하며 제일 먼저 소개한 제품은 X.O 새우&홍게살 만두와 고추기름 소스 라조장임. 즉석에서 만두를 쪄서 라조장 소스에 찍어 먹으며 "레스토랑 퀄리티만큼 맛있다"라고 즐거워함.

 

 

두 번째로 '불고기 브리또'를 소개,  "오뚝이 전제품 중 가장 좋아해요"며 "함연지 픽 1등이다"라고 언급.

 

 

세 번째는 '크루통 컵 수프, 된장 베이스로 만든 채소라면, 과자' 등을 추천했다.

 

 

갓 뚜기 딸 햄연지가 강추하는 갓뚜기 추천 제품 Best는 요렇게 볼 수 있겠네요

 

유투부 영상 시간대를 보면,

 

0:42 엑소 만두 교자 새우&홍게살
1:43 라조장
3:04 리얼 멕시칸 라이스 브리또 불고기
4:26 크루통 컵 수프 (콘크림)
5:49 채황라면 (누룽지 추가해서 끊이면 존맛)
7:43 뿌셔땅 (과자)

 

 

 

근데 먹어본 게 엑소 만두 교자 새우&홍게살 정도네요. 갓뚜기 회장 따님이 추천한거면 당장 사먹어봐야겠네요.

뿌셔뿌셔는 아들이 좋아하는데 가끔 덩달아서 먹어보긴 했는데 입맛에 맞아서 좋아함. 뿌셔땅이 뿌셔뿌셔를 먹고 자란 세대를 위한 만든부수었다(부수었다~ㅇㅇ)라 함. 히스토리도 만들어 나가네요 ㅎㅎ 좋습니다. 뿌셔뿌셔가 20년이 넘었다는데 세월이 참 빠르네요.

 

부전 여전이라고 하나요. 함영준 회장의 성품처럼 밝고 화사한 기운이 좋네요. 앞으로도 대한민국에 식품회사 갓뚜기로 오래도록 맛있는 제품을 만들어 주세요~

오뚝이는 회사 운영 및 사업수익의 사회환원은 기본으로 알고 있고 자식농사도 성공하셨네요. 자식의 꿈을 응원해주는 부모님과 유튜브를 통한 자녀의 회사 홍보의 선순환 작용을 하는 함영준 회장은 이미 알고 큰 그림을 그리신 것 같습니다. 보기 좋습니다. 연세 드신 아빠와 장녀 그리고 사위가 유튜브에서 자사 제품을 자연스럽게 소개하는데 웬만한 광고모델 쓰는 것보다 훨씬 효과가 크다고 봅니다. 또 그 비용을 사회에 환원한다면 (제일 좋아하는 또 하나의 기업 유한양행도 본받을 만한 회사인데)역시 부모가 올바르면 그 자식도 올바를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해당 유튜브를 본 누리꾼들은 '무조건 믿고 먹는 갓 뚜기', '회장님은 다 계획이 있으셨구나..
딸을 유능한 뮤지컬 배우로 키워 오뚝이 광고 모델로 쓴', ' 대한민국 기업 중 오너 가족이 이렇게 열심히 광고하는 곳은 없을 거야' ㅋㅋ 등의 재미있고 햄 연지와 오뚝이에 대한 호감을 표시함.

 

함연지의 남편에 대한 궁금증이 있는데요, 남편도 훈훈하게 잘 생겼네요. 함연지는 남편을 ‘주지훈 순한 맛’이라며 공개함. 민족사관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이후에 홍콩 소재의 외국계 회사에 취업을 했다는 정도만 알려짐.

 

 

함연지는 28세로 뉴욕대학교 티쉬 예술학교를 졸업해 전공을 살려서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고요

함연지는 지난 2014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올리며 많은 거의 19만 육박하는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상황임. 재미있는 것은 '두산 회장님도 내 채널을 구독했다' 함..

 

 

 

한마디로 멋지다. 이게 기업이지. 다른 몇몇 대기업들은 기업이념 같은 쓸데없는 소리 말아야 함. 맨날 위기라 하면서 직원들 잡고 불법은 온갖 것을 저지르고... 반성해야 합니다. 오늘은 인기 유튜브 햄 연지, 오뚝이 회장 딸 함연지 및 가족관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건강 HOT 이슈 UUU 크릴오일 1년치 최저가 판매!
상담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