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아클린비자극마스크 퀴즈정답 MB필터

배수의 진 2020. 7. 13. 00:44
반응형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아클린비자극마스크 퀴즈정답 MB필터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아클린비자극마스크 퀴즈정답 MB필터

 

캐시워크(돈버는 만보기)라는 앱을 깔면 건강을 계획적으로 챙길 수 있고 돈버는 퀴즈를 통해 캐시를 쌓을 수 있습니다. 참 다양한 방법으로 상품을 광고하네요. 이런걸 소위 '앱테크'라 하네요. 이커머스와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이것 저것 유튜브에서 공부를 하는데 쉽지 않은데 시작이 반이라고 끝을 봐야죠?

 

1.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캐시워크'를 검색하여 앱을 깐다.

 

요렇게 생겼네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아클린비자극마스크 퀴즈정답 MB필터

 

2. '캐시워크'를 클릭하면 가입하신 후 누르면 하루만보걷기가 시작되네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아클린비자극마스크 퀴즈정답 MB필터

 

 

3. 적색의 원 화살표를 누르면 쇼핑까지 할 수 있습니다.

 

카페, 이마트몰까지, 외식, 편의점도, 문화생활, 뷰티. 여행상품 온라인투어도 있네요 그 아래에는 보시는 바와같이 돈버는 퀴즈, 만보걷기 통계, 랭킹 및 친구초대를 할 수 있습니다. 참 아이디어가 좋군요. 이러니 젊은 인터넷 사업가가 많은 것 같습니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아클린비자극마스크 퀴즈정답 MB필터

 

4. 돈버는 퀴즈를 눌러보겠습니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아클린비자극마스크 퀴즈정답 MB필터

 

 

5. 요런식으로 퀴즈가 나오네요

 

0000에 정답을 입력(이번 퀴즈는 정답이 MB필터)하면 38캐시가 적립이 되었네요. 가입시 600캐시+돈버는퀴즈 38캐시에서 가입하자마자 638캐시가 됨. 모르면 아래처럼 '정답찾으러가기'를 누르면 상품 판매 싸이트로 가게되어 쉽게 정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아클린비자극마스크 퀴즈정답 MB필터

 

많은 분들이 부업과 파이프라인 만드는 붐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젊은 층에서는 특히 부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과거에 비하면 현격하게 줄어들긴 했죠. 치솟는 부동산에 일자리는 쉽지 않고... 이렇게 해서 돈을 모으면 얼마나 모아 하실 수도 있지만 만보로 건강도 챙기고 퀴즈도 풀어 머리회전도 하고 심심하게 하다보면 캐시도 자동적으로 쌓이고 하니 일석이조, 일타쌍피 아닌가요? 오늘은 캐시워크 돈버는 만보기, 돈버는 퀴즈에 대한 앱테크에 대해서 공유합니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아클린비자극마스크 퀴즈정답 MB필터

반응형
건강 HOT 이슈 UUU 크릴오일 1년치 최저가 판매!
상담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