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그림과 글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무료사주 보기

배수의 진 2020. 7. 29. 07:27
반응형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무료사주 보기

 

 

 

 

가끔 운세를 볼 경우가 있는데요. 특이한 꿈을 꾸거나 연초, 연말 등 한해에 운세는 어떨까? 혹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분들의 부모님들은 아직도 사주풀이와 궁합 등을 자식 몰래 보기도 하시는데요. 신한생명에서는 무료운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1. 네이버 검색창에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웹싸이트가 뜹니다. '운세/사주 신한생명'을 클릭합니다.

 

 

 

2. 신한생명 사이트에 들어가서 왼쪽의 '운세/사주'를 클릭합니다.

 

 

 

 

3. 정통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사상 오행 성향분석을 확인할 수 있네요!

 

 

 

 

적색 박스 '오늘의 행운예감'에 본인의 생년월일과 성별을 입력하면 '오늘의 운세'를 볼 수 있다. 또 오른쪽의 타원에 '꿈해몽'을 입력해서 검색하면 꿈해몽을 알 수 있네요~

 

 

4. 실제로 해보기

 

오늘의 행운예감

 

생년월일과 성별을 입력한 결과입니다. 재미있네요

 

 

 

 

 

꿈해몽

 

어제 '동굴에서 생활'하는 꿈을 꾸었는데 한 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꿈해몽'에서 '동굴'은 '자연에 관련된 꿈'에 해당되므로 아래처럼 들어가 봤습니다.

 

 

 

 

 

 

'동굴'로 검색하였더니 '꿈 23개'가 있네요~

 

 

 

 

 

 

 

이 중에서 저는 '17. 동굴 속으로 들어가 걸어 다니는 꿈은'에 해당되어 눌러봤더니 사각 박스처럼 '꿈해몽'이 나왔습니다. 결과는 '어떤 일에서 연구를 해야 될 상황에 처하여 그 일에 몰두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꿈해몽을 해주네요~

 

 

 

재미있네요. 가끔 들어가서 심심풀이로 보면 될 듯합니다. 오늘은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무료사주 이용하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건강 HOT 이슈 UUU 크릴오일 1년치 최저가 판매!
상담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