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소식

박태준 코로나 확진(네이버웹툰 작가외모지상주의)

배수의 진 2020. 8. 21. 05:49
반응형

박태준 코로나 확진(네이버 웹툰작가 외모지상주의)

 

연예계도 코로나19로 확진자가 증가하여 방송계를 긴장케 하고 있습니다. 연극 '짬뽕&소'의 김원해 씨가 확진이 되었고 방송 예정인 드라마 도도솔 솔라라솔에 출연 중인 허동원이 확진 판정을 받았고 고아라 씨도 코로나 19 검사를 받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함. 웹툰 작가 및 방송인 박태준이 코로나 19 확진되었다는 소식인데요. 스물스물 안개처럼 알게 모르게 다가오는 것 같아 두려움이 더 느껴지네요. 관련 내용 간략히 보겠습니다.

 

 

 

 

웹툰 작가 박태준 코로나19 확진.... 심경고백

 


소속사인 싸이더스HQ는 8월 20일 "박태준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으며 확진된 정확한 시기와 감염경로 등은 전혀 모른다"라고 전함.
박태준은 최근 웹툰작업에만 집중했었다고 하네요.

그는 최근 방송활동등을 안 해 소속사 사옥 출입과 스태프들과의 접촉도 없었다고 하는데 이상한 일입니다. 그동안 잠복되었다가 최근에 나타난 건지, 인후통이나 마른기침이라든지 전후 증상이 있었을 건데 이상함.

 

 

 

그는 코로나19 확진 판정과 관련 심경을 말했는데 "외출을 거의 하지 않는 편인데도 불구, 코로나 확진을 받았네요"라고 털어놨다. 이어서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마감 작업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쉽지 않습니다. 독자 분들 코로나 19 조심하시고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함.

 

 

박태준은 누구?

 

 

지난 2009년코미디TV 얼짱 출신으로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었고 웹툰 작가로 변신,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외모지상주의'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TV에서 얼굴을 몇 번 본 것 같은데 다재다능한 청년이네요.

 

데뷔

 

1984년생 35세, 상명대학교 만화과 중퇴로 알려져 있으며, 직업은 과거에는 방송인, 쇼핑몰CEO, 피팅모델도 했었고 지금은 네이버 웹툰 작가로 '외모지상주의'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데뷔는 2009년 코미디 TV'얼짱시대 시즌2'에 선을 보였었네요.

 

웹툰

 

외모지상주의는 일진미화등으로 비판과 작품성이 떨어진다는 비판을 받곤 하지만 2010년대 인기 웹툰 작가로 손꼽혔던 인물임. 그 외 작품인 인생 존망과 싸움 독학도 인기 웹툰으로 알려져 있다. 그 외 웹툰으로는 병영일기, 한남동 케이 하우스, 2015 사이, 우리 반 아이돌 등이 있다.

 

 

 

 

방송인

 

2017년부터는 방송 배우로도 가끔 나오긴 하는데 미미함.

 


최근 접촉자로 분류되어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연예인들도 다수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네이버웹툰 외모지상주의를 연재하고 있는 박태준 웹툰 작가 코로나 확진으로 병원 치료받고 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반응형
건강 HOT 이슈 UUU 크릴오일 1년치 최저가 판매!
상담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