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BTS 정국_BTS 포스팅하는 이유

배수의 진 2020. 1. 11. 01:10
반응형

죄송하지만 역기하는게 아닙니다

"Fire" 노래의 안무중 한 부분입니다. 시간이 한가한 분은 한 번 유투브에 찾아보셔서 어는 부분인지 찾아보면 좋을 듯 합니다. 힌트는 초반도입부 입니다.

(너무 안맞다 해도 어쩔수 없습니다. 실력이...)

 

 

 

제가 BTS 방탄소년단에 포스팅을 하는 이유?

 

지겹고 재미없고 국민을 지치게하는 정치인들만 보다 잘 생겼고 퍼포먼스 좋고 전 세계인을 상대로 이렇게 이쁘게 나라 홍보하고 또한 대한국민의 한사람으로서 자긍심을 심어준 사람이

최 근래에 있었는가?

그냥 이쁘다 하는 행동이나 모든게 또한 BTS에 대해서 잘 모르는 어른들도 많이 있을 줄 알고 또래 이지만 별로 관심이 없는 분들도 있지만 그래도 BTS에 대해서 알아야 할 최소한의 정보를

그림(짤)과 소개하는 겁니다.

 

2002년 월드컵의 그 뜨거운 감동에 비하면 감동의 느낌이 다르긴 하지만,  그 때랑은 다른 의미의 자긍심을 훨씬 광범위하게 심어주는 BTS에 대한 헌정 그림, 글 소개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우리 애들한테도 BTS도 7명이어서 7명을 다 그려서 블러그에 올릴거고 나중에는 최종적으로

7명이 합체된 어설프지만 나만의 BTS를 만드노라 얘기했더니 "ㅎㅎ" 웃기만 하네요

아빠가 요즘 이상했는데 요새는 그냥 그려려니 하고 와이프도 그냥 보기만 하네요

싫은 내색은 안하고

그림이 완성되면 애들, 와이프한테 그림(짤)

(애들이나 와이프는 사실 글에는 크게 관심이 없어보임 ㅋㅋ)을 검수 받으면

반응도 뜨뜨미진근한 반응을 보이는 엄격한 관리자들입니다.

 

이미 포스트한 지민, 뷔, 정국이고 이틀 뒤에는 RM이 나옵니다.

순서가 지민이 먼저 나와서 혹은 맨 마지막은 제이홉, 슈가, 진 이 있는데 꼴지에 나타난다고 해서 제 인기 순위는 아닙니다.

(그냥 나오는 순서는 생각나는 순서대로 포스팅하는 거니 BTS 멤버중 맨 나중에 나오더라도

혹시 제블러그를 봐도 너무 좌절하지 말아 주세요)

 

사실 그림(짤)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도 7명이 합체된 그림(짤)은 어떤 모습일까 자뭇 궁금합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나이 든 아재를 회춘하게 만든 BTS 방탄소년단에게 감사하고 충분히 제 블로그에 각각의 개성을 뽐내고 소개시켜도 된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번 포스팅의 정국이니 정국에 대해서는 알아봐야겠습니다.

 

본명은         전정국           (전씨네요 지금 알았습니다)

출생과 나이  부산이고 22세 (생각보다 어리네요)

신체는         178cm  68kg  (연예인들이 보통 체중이 적게 나가더라구요)

가족은         부모와 형이 있고 앗 반려견 구름이라고 있네요

                  (특이하네요 나무위키에서 검색했는데 반려견도 가족 ㅎ)

학력은         서울공연예술고 실용음악과 나와서 글러벌 사이버 대학

종교는         무교

취미가         그림그리기, 기타, 영화, 배드민턴, 볼링(그림 저랑 조금 닮았네요)

포지션은      메인보컬

별명은         황금막내, 꾹이(이거는 김종국 별명인데 비스한데요)

 

위 내용은 황금막내라는 별명은 보컬+랩+춤+작곡+피지컬+비주얼+경상도 사투리+그림+영상 편집등 특기등을 종합해보면 말 그대로 아이돌계 사기케릭터중 하나며 그래서 붙은 별명이 황금 막내라 지어졌다 합니다. 예체능 모든 분야 전반에 걸쳐 배움이 빠르고 평균 이상으로 잘 해낸다고 합니다.

 

이상 BTS의 정국이었습니다.

 

Seize the day!

 

Carpediem!

반응형
건강 HOT 이슈 UUU 크릴오일 1년치 최저가 판매!
상담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