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비키니 간호사 근황, 얼굴공개 및 란제리회사 오퍼받아
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 소식

러시아 비키니 간호사 근황, 얼굴공개 및 란제리회사 오퍼받아

반응형

러시아 비키니 간호사 근황, 얼굴공개 및 란제리회사 오퍼받아

 

 

 

러시아 비키니 간호사 근황입니다. 최근 그녀가 얼굴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유명 '란제리'회사의 모델 스카웃 제의가 있다고 합니다. 세상 재미있네요. 코로나19로 인해 나올 수 있는 세상만사입니다.

 

영문기사 번역

 

'그녀는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너무더워 투명보호복속에 비키니를 입고 간호하던 러시아 간호사가 사진에 나오고 병원당국에 징계먹은후에 미디어와 온라인에서 최근 유명세를 얻었던 러시아 툴라지역병원의 그녀를 기억하시죠? 병원당국으로부터 징계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정부와 지역건강장관은 힘든일을 한 젊은 간호사에게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안텔레그램채널에서 그녀의 신분을 공개했습니다. 이름은 나데즈다 주코바로 23세이며 랴잔 주립 의과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이고 전염병 병동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모든 상황에 압도되어 Nadezhda는 외부인으로부터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차단했으며 메시지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기 실제 생활에서 젊은 여성의 모습처럼 보였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그녀의 '행동'을 지원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만약 이 러시아 간호사가 과한노출로 해고된다해도, 우리는 그녀가 다른 일은 찾는데 그리 어려울 것으로 보이지 않을것으로 생각한다. 이 젊은 비키니간호사는 이미 란제리 모델 계약 오퍼를 받았다고 합니다!

 

소셜미디어 댓글들

 

“정말 훌륭한 간호사입니다! 할아버지도 인공 호흡기에서 내렸다!”
페이스 북 사용자 Shavkat Ayhodzhayev는 처벌하지 말 것을 제안했지만 간호사의“직장에서의 용기와 인내”에 대해 상을주었습니다.
"우리가 이처럼 이기적인 의료 종사자가 더 많으면 우리는 곧 발로 돌아올 것입니다!" 아티스트

 

한편, 러시아 뉴스 포럼에서는 여성 간호사를 HBO의‘체르노빌’에있는 벌거 벗은 광부와 진정한 공산주의 방식으로 비교했습니다.
“인사합니다, 간호사,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과 영웅적으로 싸우고 있습니다.
“광부 최초의 응답자인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의 핵 낙진과 맞서 싸우는 여러분에게 감사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기 때문에 더 빨리 복구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가능한 방법을 테스트해야합니다. 여성 병동에서도 ...
다른 예술가 인 oxycoldillustrator는 그의 작품을 전적으로 지지했다.

 

 

캐나다 예술가도 자신의 제안을 내놓았습니다.

 

 

 

 

실제 얼굴은?

실제 얼굴이라고 합니다.

 

 

 

 

 

다분히 이런 종류의 기사는 계획적으로 일종의 노이즈 마케팅으로 본인을 알릴려고 하는 경우가 적지 않은데 기사 내용으로 봐서는 그렇게 보이지는 않네요. 물론 본인만이 알겠죠^^. 나데즈다 주코바는 계속 간호사복을 입고 코로나19를 잡을까요? 아니면 새로운 란제리 모델로 성공을 할까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