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유투버 송대익 치킨 주작방송, 피자나라 치킨공주 법적조치 강구
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림과 글

유명 유투버 송대익 치킨 주작방송, 피자나라 치킨공주 법적조치 강구

반응형

유명 유투버 송대익 치킨 주작 방송, 피자나라 치킨공주 법적 조치 강구

 

 

유명 유투버들의 새로운 아이디어 소재고갈로 방송에 주작으로 무리수를 두다 철퇴를 맞는 경우를 최근에 많이 보는 것 같습니다. 선을 아슬아슬 타다 조회수 등이 안 나오니 초조하고 해서 결국은 선을 넘는 방송을 하는 것 같은데 결국은 퇴출의 수순을 밟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물론 돈은 그동안 벌만큼 벌었으니 안 해도 그만이라는 생각도 있겠지... 역시 모든 일들은 정도를 가는 게 어렵다.

 

유명 유튜버 송대익의 ‘조작 방송 논란’ 피해를 입은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법적 대응을 한다고 한다.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1일 언론으로 “사실 관계를 정확히 파악한 후 법적 조치를 강구하겠다”는 입장을 밝힘.

 



먹방과 개그로 활동하는 유튜버 송대익(27)은 7월 28일 유튜브 채널에서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치킨과 피자를 배달시켜 먹는 모습을 방송함. 이때 송대익은 먹다 만 치킨과 2조각 모자란 피자를 보여주며 배달원이 치킨과 피자 일부를 빼먹었다고 주장함. 송대익은 방송 중 매장에 전화해 환불을 요구했다. 해당 지점은 사과는 했지만 환불은 거절함. 방송이 나간 직후 조작 논란이 나옴. 유튜버 정배우는 지난달 29일 올린 영상에서 “직접 사장님들과 통화했다.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했다”며 “본사에 연락했더니 송씨가 한 행동은 ‘심각한 명예훼손이고, 치킨집 운영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는 답을 받았다”라고 전함. 정배우가 공개한 피자나라 치킨공주 본사의 답변에는 “현 시간까지 매장을 확인한 결과 사실이 아니다”라며 “죄 없는 가맹점을 이용한 악의적인 모함에 유감을 표한다”라고 적힘.

 

유명 유투버 송대익 치킨 주작방송, 피자나라 치킨공주 법적조치 강구


그러자 송대익은 해당 영상을 삭제한 상태라 함. 누리꾼들의 비판이 계속되자 일부 영상의 댓글 쓰는 기능도 차단했다.  지난해 10월 100만 구독자 달성 기념으로 그가 직접 밝힌 월 순수익은 약 1억원이었다. 조작인지 아닌지 확인이 필요하지만 대놓고 송대익이 방송을 했을 리도 없을 것 같은데 백만 이상의 유튜버인데 거짓이면 바로 문제가 될 것을 뻔히 알건대 무슨 이유인지 이상합니다. 또한 영상을 삭제한 것을 보니 조작으로 보이네요.. 왜 굳이

 

송 씨는 여자 친구 유튜버 이민영과 결별 이후에도 자극적인 소재 영상을 게재해 "어그로를 위해 송대익이 주작 방송을 한다"라며 꾸준히 비난을 산 바 있다. 송대익은 '어그로' 관련 논란이 계속되자 "내가 잘못 생각했다. 요즘 '퇴물', '노잼'이라는 댓글이 많더라. 과거 송대익으로 돌아가 초심을 찾는 영상을 올리겠다"라고 사과 영상을 게재했었음.

 

유명 유투버 송대익 치킨 주작방송, 피자나라 치킨공주 법적조치 강구

 

하지만 정작 해당 영상 속 송대익은 장난스러운 표정, 말투와 함께 미끄럼틀에 누워 장난식으로 대처해 일부 누리꾼들의 비난을 샀었다. 또 송대익은 또다시 '어그로'를 위한 주작 영상 게재로 논란의 중심에 있다.

 

거짓으로 만든 탑은 공든 탑이죠. 유명 유투버 송대익 치킨 주작 방송에 대해 피자나라 치킨공주 법적 조치를 강구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유명 유투버 송대익 치킨 주작방송, 피자나라 치킨공주 법적조치 강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