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와 BJ쎄히, 인증샷 유흥주점 논란 해명
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즐겁게_예능

고경표와 BJ쎄히, 인증샷 유흥주점 논란 해명

반응형

 

 

최근 고경표가 있는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사진에 대해 고경표의 소속사에서는 유흥업소에 간 것이 아니고 일반주점에 간것이라 설명함.

 

고경표와 BJ쎄히, 인증샷 유흥주점 논란 해명

온라인상 여성과 사진... 유흥업소 논란 의혹

 

 

고경표 소속사 관계자는 뉴스매체에 "8월 14일 촬영 후 소속사 방문후 간단한 술자리가 있었다.

코로나 19시대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지 않았다는 점에 논란이 커지자 소속사 측은 술자리 한 장소에서 사진 요청에 가볍게 응한 것뿐"이라고 밝혔네요.

 

고경표와 BJ쎄히, 인증샷 유흥주점 논란 해명

 

"사진이 촬영 장소는 일반 주점이며, 유흥업소가 아니다. 사진 찍은 여성과는 전혀 친분이 없다"라고 전함. 사진을 찍은 여성은 BJ쎄히라 하네요. 이 BJ는 자신의 SNS에 고경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고, 이 사진이 대형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되면서 고경표가 유흥업소에 간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됨.

 

 

 

일반주점서 팬과의 사진

 

 

BJ 쎄히도 이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명을 했는데요. 그녀는 유흥업소가 아닌 일반주점에서 만났고 “ 우연히 만나 팬심에 사진 한 번 찍어달라 했고, 너무 친절하게 찍어주셨고 ‘사진 올려도 되냐’ 물어봤고 올려도 된다 해서 올렸어요”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고경표와 BJ쎄히, 인증샷 유흥주점 논란 해명

 

 “너무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저의 팬심으로 일어난 일이니 이상한 억측과 추측성 기사, 테러는 그만 좀”이라고 덧붙인 후 사진을 삭제했다. 고경표의 논란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BJ쎄히는 누구? 트렌스젠더

 

 

성 전환 수술을 한 트렌스젠더임을 당당히 밝히고 활동 중인 BJ쎄히는 올해 나이 29세로 태국 파타야에서 개최되는 트렌스젠더 미인대회 미스 인터내셔널 퀸 TOP12 출신으로 4만 명이 넘는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먹방, 일상 브이로그, 댄스, 합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음.

 

고경표와 BJ쎄히, 인증샷 유흥주점 논란 해명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우려가 커진 상황 속 고경표가 유흥업소를 방문한 건 부적절했다는 지적이 있네요. 팬과 사진찍고 SNS에 올리는 거야 뭐라할 수 없는데 사진에 글을 저렇게 적어 놓으니 의혹을 가질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BJ쎄히가 누구인지도 모르는 사람이 많을테니....  코로나19로 확산이 사랑제일교회 확진자 급증으로 신천지발 확산으로 이어지지 않을 까 걱정이네요. 불특정 다수인이 드나드는 유흥주점은 연예인이든 일반인이든 삼가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온라인상에서 유흥업소 방문 의혹 인증샷에 대한 고경표와 BJ쎄히의 해명으로 일단락 된 내용 간추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경표와 BJ쎄히, 인증샷 유흥주점 논란 해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