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아디다스 등 광고로 얼마나 벌까?, 손흥민 연봉, 평점 및 기록
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싸커팜과 함께(축구 짤)

손흥민 아디다스 등 광고로 얼마나 벌까?, 손흥민 연봉, 평점 및 기록

반응형

 


요즘 손흥민의 기세가 정말 어디까지일지 가늠이 안갑니다. 이젠 기대치가 너무 커서 매경기 한골은 성에 차지 않네요. 애국자들은 스포츠, 가수입니다. 말 그대로 나훈아, 손흥민처럼 정치인들이 수백, 수천만명의 기분을 단 하루라도 기쁘게 한적이 있는지 묻고 싶을 정도네요. 몇년전부터 손흥민은 광고계 일순위였지만 러시아 월드컵을 기점으로 김연아의 뒤를 잇는 광고계 블루칩이 되였습니다. 손흥민은 엄청난 몸값을 자랑하는데(사실 토트넘의 주급은 너무 짬) 이적료는 요새 대활약으로 1억유로 이상 되지 않을까 합니다. 손흥민 연봉과 추가적인 광고수입이 어느정도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손흥민 광고료 몸값은?

 


광고업계에 의하면, 손흥민 광고료는 6개월 10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작년 한국100개 기업 설문조사에서 ‘가장 선호하는 광고 모델’ 1위로 손흥민(22표)이 뽑혔다고하니 광고료는 더 올라가겠죠?


연봉만큼의 광고료 추가수입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7백28만 파운드(약 1백억원)의 연봉을 받고 있고 광고료 등만으로도 최소 1백억원 정도의 추가 수입을 올릴 것으로 추정된다고 하니 부럽습니다.
2008년부터 후원받는 아디다스까지 포함하면 손흥민이 광고 모델인 제품은 12개안데, 올여름 10개 ~최대 30개 광고를 더 있다는 얘기도 있으니손흥민 광고계는 손흥민이 접수했다고 봐도 되겠네요.

 

 

아디다스 새 축구화 신고 이적료 더 올리자



아디다스가 새로운 차원의 스피드를 선사하는 ‘엑스 고스티드’ 축구화를 출시했다. 공기저항을 줄여 신발속이 보이는 반투명소재로 손흥민처럼 빠르다는 인상을 주고 빼어난 스파이크를 완성해, 선수들의 직선상의 폭발적인 스피드는 물론 민첩한 움직임 속 단단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게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손흥민의 새 아디다스 축구화를 신고 유령처럼 날라다니길 바랍니다. 득점왕을 향해! GO




손흥민 골과 스탯



4게임에 6골, 공격포인트는 7개네요. 놀라운것은 슈팅이 9개입니다. 2개는 골대 맞은것이니 정말 골 순도는 100점 이네요.






 

 

손흥민의 광고속 일상 상상해보자

 

손흥민의 광고를 보면 기상해서 TS샴푸로 머리를 감고, 아디다스를 입고 비비고 제품으로 아침을 먹은 후 하나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은행 일을 보며 오전을 마무리하고, 오후에는 SK텔레콤의 핸드폰으로 FIFA 모바일을 즐기며 휴식한다.




게임 중에 파워에이드로 목을 축인다. 훈련 전 신라면을 먹고 태그호이어 시계를 차고 무리뉴가 기다리는 훈련장으로 볼보를 타고 간다는 광고속의 손흥민을 그려봤습니다.

 

 

 

맨유전 평점


후스코어드닷컴은 9.7점을 주었고 케인은 9.5점 이네요.
유럽전체에서는 평점 8.43으로 4위네요.




엄청난 페이스입니다. 유럽진출후 100골을 넘었다하니 올해는 신체적으로나 기술적으로나 최상이니 득점왕 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