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복귀골, 토트넘 2대1로 브라이튼에 승리 2위 등극
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싸커팜과 함께(축구 짤)

베일 복귀골, 토트넘 2대1로 브라이튼에 승리 2위 등극

반응형

 

 

손흥민은 리그 9호 골을 노리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2일 오전 4시 15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1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과의 경기에서 전반전을 1-0으로 마무리했다.

 

data-language="ko">

 

토트넘 선발명단

 

토트넘의 선발 명단은 케인, 손흥민, 라멜라가 1선이다. 미드필더는 시소코, 음돔벨레, 시소코, 호이비 에르로 구성되었다. 수비수는 레 길론, 다이어, 알더베이럴트, 도허티가 책임지고 최후방은 요리스가 나섰다.

 

전반 브라이튼 반칙, 토트넘 케인 페널티킥 성공 1 : 0

 

 

 

 

브라이튼의 전반 10분 랄라나가 케인에게 반칙을 저질렀다. VAR 판독 후 페널티킥이 되었고 케인이 키커로 나와 골을 넣어 전반은 앞서 나갔다.

 

 

data-language="ko">

 

후반 베일의 복귀골

 

전반 골을 먹은 이후에 거세게 몰아붙인 브라이튼은 후반에 브라이튼이 동점골을 기록함. 후반 10분 램프티가 침착하게 슈팅을 날려 1 : 1 동점에 성공함. 토트넘은 후반 18분로 셀소를 은돔벨레 대신 투입해 반격에 나서 후반 27분 레 길론이 좌측에서 정확한 크로스를 올렸고, 베일이 뛰어 들어가며 정확한 헤딩으로 역전골을 넣음. 약간 빗맞은 것 같은데 레 길론의 크로스가 좋았다.

 

 

 

 

과거 레알 마드리드 콤비의 멋진 역전골이네요. 손흥민은 후반 39분 데이비스와 교체되었고 경기는 토트넘이 승리했네요. 손흥민은 약간 지쳐 보이긴 했지만 항상 골을 넣을 순 없겠죠. 거의 유로파도 뛴 지 얼마 안 되어출전했는데 좀 쉬어간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data-language="ko">

이 승리로 토트넘은 4승 2 무 1패(승점 14)가 되었고 선두 리버풀(승점 16)과 격차를 2점으로 줄였군요. 토트넘으로서는 홈경기에서 복귀한 베일의 골로 승리한 게 고무적이네요. 본격적인 베일의 골로 정상적인 몸의 80%만 들어와도 토트넘 상대하는 팀은 정말 힘들겠네요. 케인의 등딱에 베일과 손흥민의 정신없는 슈팅과 스퍼트에 버틸 수 있는 팀이 그리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KBS라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