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 눈집게 눈뭉치 제조기, BTS RM "DTS!"
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림과 글

오리 눈집게 눈뭉치 제조기, BTS RM "DTS!"

반응형

어제 엄청 많은 눈이 왔었죠. 어제는 7시경에 퇴근을 해서 버스를 기다리는데 살아생전 그렇게 눈이 짧은 시간에 내리는 것은 처음 봤네요 눈이 내리는 게 아니라 바람은 또 얼마나 심하게 부는지 눈바람이 위에서 떨어지는 게 아니라 옆에서 세차게 몰아치는 눈 이 무섭기까지 했었습니다.

 

 

오늘 출근을 했는데 차를 가지고 퇴근했던 친구들은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4시간동안 움직이지 못했다는 친구도 있어서 집에 가지도 못했다고 하네요. 눈 관련해서 도시에서는 눈사람 보기가 쉽지 않은데요. 최근에는 눈이 오면 재미있게 오리를 만들 수 있는 오리 눈 집게가 인기라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RM, 오리눈사람 만들어 "DTS야"

 

방탄소년단(BTS) RM이 ‘오리 눈 집게’로 눈사람을 만들었다. 7일 RM은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로 4장의 사진을 공개함.

 

 

공개된 사진 속에는 RM이 직접 만든 이쁜 오리 모양의 눈사람 7개가 나란히 줄을 이은 모습이 있다. RM은 사진에 “DTS”라고 덧붙여 7개의 오리 눈사람이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인 것처럼 묘사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오리눈집게’가 포털에 상위 검색어에 올랐었다.

 

data-language="ko">

마마무 휘인도 오린 눈사람 만들고 기쁨에 팔짝


마마무 휘인도 오리눈집게 인증 사진을 올려 화제인데요. 휘인은 6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리 눈 집게로 오리를 만드는 짧은 영상과 사진을 올렸다.

 

 

영상 속 휘인은 오리 만들기에 성공후 즐거워 팔짝팔짝 뛰어 기쁨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오리를 만드는 모습과 오리 눈사람을 진열한 모습이 공개됐다.

 

data-language="ko">

오리 눈집게, SNS에서 초인기


최근 SNS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인 '오리 눈 집게'는 오리 모양 눈사람을 만들 수 있는 도구다.

오리 눈집게' 정체를 본 누리꾼들은 "혹시 팔 사람 있으면 제발 알려달라" 거나 "너무 장안의 화제라 지금 시키면 한참 걸릴 듯" 등의 반응이 뜨겁다 하네요.

 

 

방탄소년단(BTS) 및 마마무 휘인 등 셀럽들이 이어 눈으로 오리모양 눈사람을 만들어 인스타그램 등에 올리면서 스노볼 메이커를 찾는 사람들이 훨씬 많아졌다고 하네요. 당근 마켓에는 7일 현재 집 근처에서 웃돈을 얹어주고 `눈 오리`를 직거래하자는 취지의 글이 약 20개 넘게 올라오고 있다고 함. 원 가격은 3000원 정도였는데 현재 당근 마켓에서 최대 1만 5000 원원에 사겠다는 구매자까지 나왔다.

`눈 오리를 1만 원에 사겠다`는 글을 올린 작성자는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3000원 정도에 살 수 있으나 눈이 언제까지 쌓여있을지 몰라 동네에서 조금이라도 더 빨리 사고 싶다. 애들에게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다. 집에 가까우면 소정의 사례금을 받고 대여해주셔도 좋다"라고 적음.

 

 

눈 오리를 판매하고자 글을 올린 사람들 역시 밀려드는 구매 희망 메시지에 당황하고 있다. 눈 오리를 3000원에 팔겠다고 올린 한 판매자는 "마치 내가 경매시장에 물건을 내놓은 것 같다. 먼저 사겠다는 사람이 나타나 예약 중이라고 걸어놨는데, 5000원, 1만 원, 1만 5000원을 줄 테니 자신과 직거래하자는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라고 전함. 그는 "동네에서 거래하는 만큼 의리를 지켜 처음에 메시지를 준 사람과 거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눈 오리 열풍에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이번 폭설의 최고의 승자는 눈 오리 선구매자`라는 우스갯소리도 나온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눈 오리`를 검색하면 1000개 이상의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다.

 

data-language="ko">

눈뭉치 제조기 주문, 작년 대비 1890% 폭증

 

눈뭉치눈 뭉치 제조기가 지난해 같은 기간과 견줘 1890%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날 인터넷으로 눈 뭉치 제조기를 주문한 직장인 정아무개(40)씨는 “18일 배송이지만, 집에 갇힌 지 오래된 애들과 강아지가 놀 수 있는 저렴한 아이템이라 늦었지만 주문했다”라고 말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몇 군데 구매하려고 했는데 전부 품절이네요. 좀 기다렸다 사봐야겠네요. 다이소에도 있다는데....

 

 

눈 오리 120마리를 만들어 트위터에 올린 이도 있고 인기라 합니다. 저도 나이 먹었지만 사서 애들이랑 와이프랑 만들어봐야겠네요. 동심으로 한번 가보자~. 최근 인기 있는 오리 눈 집게 눈 뭉치 제조기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