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진달래 학폭 인정 하차
본문 바로가기

사건, 사고

미스트롯2 진달래 학폭 인정 하차

반응형

 

이젠 인터넷과 SNS가 있어서 과거의 잘못된 행동들은 그대로 드러나기 때문에 과거에 좋지않은 행동들을 했던 연예인들은 마음이 편치 않겠습니다. 미스트롯2에 나왔던 가수 진달래가 결국에는 학폭을 인정하고 미스트롯2에서 하차한다고 하네요.

 

data-language="ko">

 학폭인정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인정하며 사과함. 또 출연 중인 '미스트롯2'에서도 하차하겠다고 의사를 밝혔다.

진달래는 1월 31일 SNS에 "저의 학창시절 잘못된 행동으로 상처받은 피해자분에게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학폭을 인정함. "저의 어린시절 철없는 행동으로 아직도 트라우마가 있다는 피해자의 말에 가슴이 찢어지게 후회스럽고 제 스스로 너무나 원망스럽다"고 적었다. 

 

이어 "가수이기 전에 한 아이의 엄마이기에 과거의 저의 행동이 얼마나 잘못된 것이었는지 뼈저리게 후회하고 있고 항상 사죄하는 마음과 반성하며 살겠다"고 했다. 

이어서 "장시간 가수 진달래를 위해, 저의 꿈을 위해 달려와주신 많은 분의 노력이 지난날 저의 과오로 다 물거품이 돼버린 것 같아 저를 지지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마음뿐이다." "자숙하겠다"고 밝힌 진달래는 "당당한 엄마가 될 수 있도록 오랜 시간이 지난일이더라도 제가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확실히 인정하고 용서를 구하겠다"고도 말했다. 

data-language="ko">

 온라인 커뮤니티에 학폭 게시글 올라와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학교폭력 가해자가 미스트롯2에 나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됨. 해당 글 작성자 A씨는 가해자 이름을 이니셜을 표기하며 학창시절 폭행과 금품 갈취 등 학폭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그러나 A씨의 중학교 졸업장을 통해 진달래로 추측이 모였다.

A씨는 "20년 전 내게 학교폭력을 가했던 가해자 중 한 명이 ‘미스트롯2’에 나온다. 20년 동안 잊고 지냈다고 생각했는데, 얼굴을 보자 그때의 기억이 스치고 모든 것이 그때로 돌아갔다"라고 말함.

 

그는 "인사를 안 한다며 때리고 엄마랑 같이 있는데 인사를 너무 90도로 했다고 때리고 몇 분 내로 오라고 했는데 그 시간에 못 맞춰왔다고 때리고 이유 없이 맞은 날도 수두룩했다"라고 주장했다.

또 "KBS아침마당에 나와서 중학생 때부터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했는데 저희 돈을 빼앗아 간 것을 알바라고 하는 건지 어이가 없었다. 저희에게 돈이며 옷이며 가방이며 신발이며 안 뺏어 간 게 없다. 이 모든 행위의 가해자 중 한 명이었는데 저렇게 방송에 버젓이 나온다는 게 너무 뻔뻔하다"라고 했다. 

처음에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논란이 확산되자 진달래의 SNS에 해명을 요구하는 댓글이 달렸고 진달래 소속사 티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실무근 허위유포자는 사이버수사대 수사요청해서 잡히면 신상으로 영혼까지 털어드린다" 처음에는 증거자료를 준비하고소장 접수 부탁드렸다. 접수되면 법에서 판결할 것"이라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그러나 곧이어 진달래의 소속사 측은 공식 입장을 내고 "본인에게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한 일부 사실관계를 확인했다. 진달래는 과거 자신의 잘못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 '미스트롯2'에서 자진 하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런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깊이 반성하길 바란다" "좋아했는데 학폭이 사실이라니 실망이다" "소속사가 너무 경솔하게 대응했다" 등 반응을 보였다.

 

data-language="ko">


진달래 프로필


본명

김은지

출생

1986년생으로 경북 울릉군이 고향이다.

학력

고졸

데뷔 및 노래

2018년 싱글 앨범 아리아리로 데뷔했고
루비루비, 여우비 등의 노래가있다.


 

 

수상 경력

2018년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대중가요부분 최고 인기 신인가수상
2018년 대한민국 충효대상 대중가요부문
2018 기자단선정인기가수대상
2018 제13회 대한민국 장애인 문화 예술대상 홍보대사

집안형편으로 대학을 포기했다. 사단법인 ‘문화마을들 소리 국악공연단’에 입단해 활동을 한다. 그러나 해외 공연중 교통사고로 한국으로 돌아오게 된다. 그시기에 정선 야생화 들꽃 가요제에 나가 트로트를 불러 대상을 받음. 자신의 꿈을 트로트 가수로 바꾸고 이승한 작곡가를 만나서 트로트 가수로 데뷔함.

 

2018년 KBS 1TV 아침마당에 나와 2018년, 무명이던 임영웅을 꺾고 5승을 차지하며 주목을 받았다.

2021년에는 간판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7회 기준으로 본선 3차전까지 진출하였고, 예선에서 예비합격하며 본선에 합류했다. 팀이 2위에 올 라 준결승 진출이 유리한 상황이었지만, 학교폭력 논란으로 인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되네요.

미스트롯2의 진달래가 학폭으로 하차한다는 소식과 프로필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