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대통령 암살 권총구입 디시인사이드 게시글 경찰조사
본문 바로가기

사건, 사고

문대통령 암살 권총구입 디시인사이드 게시글 경찰조사

반응형

 

방구석에 있는 시간이 오래되어 코로나 블루 우울증에 걸린 인간이 있는 것 같네요. 인터넷 커뮤니티에 문재인 대통령 암살을 의미하는 글을 게시하고 권총 사진 사진과 글을 올린 사람을 경찰이 내사하고 있다는 뉴스입니다.

 

 

인터넷 커뮤니티인 디시인사이드에서 문재인 대통령 암살을 위해 권총을 구매했다는 글과 사진이 업로드되었다고 합니다.  경찰은 진상 조사에 나섰다고 합니다.

data-language="ko">

22일 경찰 조사에 따르면 21일 밤 11시쯤 웹사이트 '디시인사이드'에는 "문재인 암살하려고 M9 권총 구입함"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되었다. 익명의 글 작성자는 권총 사진과 함께 "잘 가라. 25일까지 너의 잘못을 속죄하며 살거라"라고 적었다고 합니다. 이 작성자는 '어떤 IP(인터넷 주소)를 이용했는지 묻는 글들에는 "알제리로 우회함"이라고 적었다고 합니다.

 

 

글을 확인한 경찰은 내사를 시작했고 게시자와 함께 권총 사진의 진위를 파악하고 있. 경찰 관계자는 "게시글에 대해 진상규명을 한 뒤 엄중히 대처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진짜 맞냐”며 권총의 진위 여부를 의심하는 글들을 남겼는데 게시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라고 합니다. 코로나19 집콕을 너무 오래 하다 보니 뇌가 이상해졌나 봅니다. 꼭 밝혀내서 온당한 처벌을 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