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정찬성 오르테가 시간, 중계, 전적 및 랭킹
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림과 글

UFC 정찬성 오르테가 시간, 중계, 전적 및 랭킹

반응형

 

코리안 좀비와 오르테가의 UFC 경기가 드디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둘의 경기는 작년에 계획되어 있었으나 2019년 3월 오르테가가 박재범의 뺨을 때리는 해프닝으로 취소가 되었었죠.

 

 

 

 

둘은 호텔숙소에서 우연히 마주쳤는데만 서로 인사도 안하고 지나쳤다는 둥 신경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내일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화끈하고 끈덕진 한판을 기대하겠습니다. 정찬성과 경기를 벌이는 오르테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UFC 경기 장소 및 중계 시간은?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야스 아일랜드에서 열리며 ‘UFC 파이트나이트 180’ 메인이벤트에서 오르테가와 격돌한다. 한국 기준 오전 8시다, SPOTV N 독점 생중계

 

 

 

 

 

 

 

정찬성 전적 및 소감

 

21전 16승 5패(11KO), 페더급 4위

 

 

 

 

정찬성은 “이 경기는 스트라이킹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주짓수, 레슬링 등의 기술을 사용하는 무대다. MMA 경 기답 게 승리하고 싶다”는 각오를 밝힘. 오르테가에 대한 평가는 “강한 맷집과 서브미션 스킬이 훌륭하다. 오르테가는 여태까지 KO를 당한 적이 없다고 한다. 판정까지도 가는 계획을 생각하고 있다”라고 각오를 내비쳤다.

 

 

브라이언 오르테가 전적

 

16전 14승 1패 1무효, 페더급 2위

 

 

데이나 화이트 UFC 대표는 15일 ESPN과의 인터뷰에서 “18일 열리는 정찬성과 오르테가 경기의 승자가 UFC 페더급 챔피언 타이틀 도전권을 가져갈 것”이라고 밝혔다고 하니 꼭 이겨 챔피언에 오르길 바랍니다.

 

 

 

 

둘의 격돌은 타격과 주짓수의 대결이며 상이한 스타일로 해외 격투기 전문가들은 정찬성이 타격 면에서는 오르테가보다 한 수 위라고 평가하고 있다고 한다. 이에 좀비는 “이 경기는 스트라이킹 및 주짓수, 레슬링 등의 기술을 사용하는 무대”

 

 

 

만약 이 경기서 이기게되면 챔피언 알렉산더 볼 카노프스 키(호주)와의 타이틀 매치에 도전할 수 있게 되겠네요. 볼 카노프스 키는 지난번에 할로웨이를 꺾은 강적이지요. 할로웨이로 말할 것 같으면 코너 맥그리거전에서 패배했지만 이후 UFC 페더급을 14연패나 했던 페더급의 역대급 왕좌라 할 수 있는 강자인데 이 친구를 꺾은 게 볼 카노프스 키네요. 경기는 해봐야 아는 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