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카이로스 뜻 인물관계도 재방송 줄거리 시청률 카이로스 넷플릭스
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화, 드라마, 미드 등

드라마 카이로스 뜻 인물관계도 재방송 줄거리 시청률 카이로스 넷플릭스

반응형

MBC 새 월화 드라마 '카이로스'가 순조롭게 출발을 하고 있는데요. 본격적인 내용과 긴장감 넘치는 주연배우들의 연기로 서서히 입소문이 나고 있습니다.

 

data-language="ko">

 

지난 회차를 다시 보려는 사람들이 타 드라마보다 유독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카이로스'를 다시 볼 수 있는 방법과 카이로스 의미, 인물관계도 등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이로스와 크로노스

 

제목이 왜 '카이로스'인가? 제가 작성한 포스팅에 '심리학 철학  곁에 두고 읽는 장자 시간 밖의 시간  그리고 비상'에 카이로스와 크로노스에 대한 내용이니 참조 바랍니다.

 

2020/01/12 - [분류 전체보기] - 심리학 철학 곁에 두고 읽는 장자 시간 밖의 시간 그리고 비상

 

요약하면, 시간을 가리키는 고대 그리스어는 두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크로노스는 수평으로 흐르는 시간

 

연대기적 흘러가는 시간,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카이로스는 수직으로 통하는 시간

 

 

 

의미가 담긴 특정한 시간, 흘러가는 시간이 아니라 위아래로 높고 깊어지는 질적인 시간, 변화와 기회의 시간. 크로노스의 1년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지지만, 카이로스는 누구에게나 균일하지 않다

 

 

인물관계도

 

시간을 되돌릴 수 만 있다면 이란 가정은 현실에서 불가능한 얘기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해 봤을 것이다. 드라마 '카이로스의 인물' 들은 인간의 이런 바람을 드라마를 통해 이루어낸다. 주인공 '서진'은 모든 것을 잃게 되고 신은 그에게 '기회'를 주게 되는데.....

 

 

또한 누구나 나의 '미래'에 대한 희망과 불안에 공존하는 삶을 산다. 오롯이 하루하루 힘든 삶을 이겨내면 밝은 미래가 올 거라는 기대를 품는다. 주인공 '애리' 또한 절망적인 상태에서 신에게 부여받은 '기회'로 빛을 보는 꿈을 꾼다.

 

data-language="ko">

 

드라마가 말하는 것은 과거에서 배워 현재를 살며 미래를 바꾸기 위해 현재를 고군분투하는 주인공들을 통해 이런말을 하고 싶었던 게 아닌 가 싶다.

 

- 그대의 앞길이 막혀있다면, 이제부터는 비상이다

날개를 펴라! 미래로 날아라! 해와 달을 밟고 세상 밖으로 도약하라!

빛 보다 빠른 그대의 마음은 미래로 날아가는 마법의 날개다

만약 미래의 눈으로 현재를 볼 수 있다면, 지금 그대 앞의 장벽은 도약을 위한 디딤돌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재방송

 

 

정규방송은 MBC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

 

시청률

 

아직 4회밖에 안되서 그런지 3%대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데요. 드라마 진행에 따라 상승하겠죠?

 

예고 줄거리

 

 

어린 딸이 유괴를 당해 절망인 한 달 후의 남자 김서진(신성록 분)이 가장 신임하는 부하직원인 서도균 (안보현)은 김서진의 오른팔 역할을 수행하며 김서진의 아내 강현채(남규리 분)와 내연 관계인 것이 공개돼 충격적인 반전을 보여준다.

 


공개된 장면 속 안보현은 가운 차림에 젖은 머리와 완벽한 복근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5일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의 안보현은 완벽한 키스씬 및 노출신을 위한 운동으로 프로페셔널함 속 귀여운 모습도 드러냈다.

 

data-language="ko">


‘이태원 클라쓰’에서 악역으로 악역임에도 많은 사랑을 받은 그는 이번에는 ‘카이로스’에서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역으로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빛과 어둠의 양면성을 드러내는 서도균의 비밀이 오늘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다.

 

카이로스 넷플릭스는 지원안해.... 왓챠, 웨이브는 시청 가능

 

왓챠나 웨이브는 결제를 통해 시청을 할 수 있다. 하지만 넷플릭스는 영상을 지원 안 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오늘은 새 드라마로 입소문이 자자한 '카이로스'에 대한 인물관계도, 재방송 보는법, 시청률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