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마스크(iMask), 애플안면보호대 기부, 삼성전자마스크 기술지원, 고가 에어리넘 마스크의 가격대비 만족도는?
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림과 글

애플마스크(iMask), 애플안면보호대 기부, 삼성전자마스크 기술지원, 고가 에어리넘 마스크의 가격대비 만족도는?

반응형

애플마스크(iMask), 애플안면보호대 기부, 삼성전자마스크 기술지원, 고가 에어리넘 마스크의 가격대비 만족도는?

 

첨단기업인 애플과 삼성에서 좋은 일을 하네요.

 

2020/04/03 - [일상 그림과 글] - 공적마스크 최근 세태, 마스크 물물교환, 마스크화폐, 마스크패션,간호조무사 마스크 사취, 일본 아베의 천마스크

 

공적마스크 최근 세태, 마스크 물물교환, 마스크화폐, 마스크패션,간호조무사 마스크 사취, 일본 아베의 천마스크

공적마스크 최근 세태, 마스크 물물교환, 마스크화폐, 마스크패션,간호조무사 마스크 사취, 일본 아베의 천마스크 공적마스크로 인해 최근에 발생한 여러 사건, 사고도 있었지만 흐뭇한 기부행렬도 계속 이어지고..

besoojincarpedeum.tistory.com

2020/02/29 - [일상 그림과 글] - 코로나마스크 추천, KF80 착용권고, 국내코로나19확진 8565명사망자 91명3월20일오전6시, 밀라노 패션위크 한국인스텝 2명 확진 연예

 

코로나마스크 추천, KF80 착용권고, 국내코로나19확진 8565명사망자 91명3월20일오전6시, 밀라노 패션위크 한국인스텝 2명 확진 연예

코로나 19 예방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스크입니다. 마스크 부족으로 걱정인 분들이 많습니다. 국내코로나19확진자 및사망자 중앙방역대책본부와 지자체에 따르면3월 20일 오전6시 현재 국내에서 코로나19 확진자..

besoojincarpedeum.tistory.com

애플 의료진을 위한 마스크(안면보호대) 생산, 마스크 기부도

 

마스크 약 2000만개를 직접 생산해서 미국, 유럽등에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애플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맥북등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내는 애플에서 코로나19로 어려운 미국 및 전세계 상대로 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의료종사인을 위해서 개발중인 안면보호막도 제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회에서 번 것은 사회에 다시 환원하는 의미에서 박수를 쳐주고 싶습니다. 첨단제품을 만드는데 마스크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겠죠?

 

 

팀 쿡은 애플이 2,000 만 개의 마스크를 기부했으며 일주일에 백만 개의 마스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를 치료하는 의료진을위한 보호 장비가 부족한 가운데 Apple Inc.는 전 세계적으로 2 천만 개 이상의 안면 마스크를 기증했으며 일주일에 1 백만 개의 마스크를 제조하기 시작했다고 Tim Cook 최고 경영자는 말했다.쿡은 일요일 오후에 올린 트위터 비디오에서 "이것은 진정으로 세계적인 노력이며, 우리는 정부가 가장 필요한 곳에 기부 할 수 있도록 모든 수준의 정부와 지속적으로 긴밀히 협력하고있다"고 말했다.쿡은 Apple AAPL (+ 8.72 %)이 제품 설계자, 엔지니어 및 공급 업체를 포함하여 의료종사자를위한 안면보호대를 설계, 생산 및 배송하는 회사 차원의 노력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쿡은 지난주 실리콘 밸리에있는 일부 병원에 마스크을 처음 선적했다고 밝혔다.조정 가능한 플라스틱 안면보호대는 2 분 이내에 조립할 수 있다고 Cook 씨는 말했다. 쿡은“우리는 이번 주 말까지 백만 대 이상, 그 후 주당 백만 대 이상을 출하 할 계획이다. 애플은 곧 미국 이외의 지역으로 유통을 확대하기를 희망하고있다 쿡은 “미국 전역의 주정부 및 의료진과 협의해 가장 시급한 곳에 공급되도록 할 것” Apple에게 이것은 사랑과 감사의 노력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노력을 공유 할 것입니다. 애플은 COVID-19에 대한 전 세계 대응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공급망을 통해 2 천만 개 이상의 마스크를 공급했습니다. 당사의 설계, 엔지니어링, 운영 및 포장 팀은 공급 업체와 협력하여 의료 종사자를위한 안면 보호대를 설계, 생산 및 배송합니다.

 

 

팀쿡의 마스크기부에 대한 트윗내용인데 아래의 알리라는 분이 재미있는 리트윗을 했네요 'iMask 999$에 살수있다'라고....진짜로 애플에서 마스크를 제품으로 내놓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만약 출시를 하면 좀 더 혁신적인 내용들이 가미되서 나오지 않을 까 상상을 해 봅니다. ㅎㅎ

 

삼성전자 마스크 제조업체 기술지원해 생산량(51%) 크게 증가

 

애플과 쌍벽을 이루는 삼성도 마스크 업체를 지원하여 공정 개선 및 기술지도를 하여 하루 평균 생산 92만개에서 무려 139만개로 마스크 생산에 크게 기여했다는 소식도 들었습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 공장 기술 지원을 받은 마스크 제조업체 4개사의 생산량이 51% 증가했습니다. 추가로 마스크 제조업체 뿐만아니라 손소독제, 의료용 보안경, 진단키트 제조업체 30곳도 삼성전자의 지원을 받도록 할 계획이라고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전하고 있습니다. 역시 '갓성'입니다. 잘하고 있는 칭찬해야 합니다.

 

 

 

에어리넘 마스크(Airrinum) 품절, 건강과 패션도 같이

서계에서 가장 진보된 마스크라고 하는 에어리넘 마스크가 품절(재고도 없슴, 대기명단적어야 함)입니다. 개당 7~8만원이 넘는 가격인데요 패션너블하고 고급스럽고 성능도 좋다고 합니다. 가격이 비싸긴한데 패션과 건강을 챙길수 있으니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아래 그림을 보니 멋있긴 합니다.  재사용가능한 미세먼지 마스크로서 마스크 외피는 세탁이 가능한 반영구용이고 필터는 2주 정도 사용가능한 재사용 가능 미세먼지 필터(2장은 기본품)입니다. 추가구매는 3장 단위로 가능합니다. 추가구매 미세먼지 필터(3장가격, 19,900원) 정도니 하루당 일반 공적마스크(1500원)와 비교하면 가격이 2배이상이나 추가구매를 많이해 사용하면 유리합니다. 한번 구매해봐야 겠습니다. 오늘은 애플과 삼성의 마스크 기부소식과 마스크의 애플인 에어리넘 마스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건강한 하루되세요~

 

 

 

 

반응형